Skip to the content

김신배 사장의 아름다운 후원

– SK텔레콤 구성원 자원봉사단과 함께 장애인 시설인 은평 천사원 방문
– 외부 강연료로 구매한 물품 전달 및 장애학생들과 보치아 경기, 저녁식사 등 자원봉사

SK텔레콤 김신배 사장이 SK텔레콤 구성원 자원봉사단과 함께 8일 장애인 시설인 은평 천사원을 방문, 외부강연료로 구입한 물품을 전달하고, 장애학생들과의 보치아 경기 및 저녁식사를 함께 하는 등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송하일 군의 편지
…사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사장님께서 저에게 정말 필요한 노트북을 사주셨기 때문입니다. 노트북으로 작품준비와 학과 공부를 하게 되면 일반 컴퓨터에서 공부할 때 불편했던 어려움들이 많이 해소될 것 같습니다. 이 노트북으로 저보다 더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그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수 있는 글을 써서 보내주거나 용기를 가질 수 있는 편지를 많이 보내려고 합니다….

김신배 사장의 편지
…제가 보내드린 노트북으로 하일군이 아름다운 시와 수필을 써서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주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저 또한 가슴이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하일군의 글은 어려운 사람뿐 아니라 모든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용기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윗 글은 SK텔레콤 김신배 사장이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은평천사원의 송하일(지체장애 1급, 대학생)군과 주고 받은 편지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한 내용이다.

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김신배 사장이 SK텔레콤 구성원 자원봉사단과 함께 8일 장애인 시설인 은평 천사원을 방문, 외부강연료로 구입한 물품을 전달하고, 장애학생들과 보치아* 경기를 하며, 저녁식사를 함께 하는 등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신배 사장은 지난 2005년 6월부터 외부강연료를 은평천사원의 송하일군 지원금으로 기부해 왔는데, 이를 통해 송하일군의 창작활동과 생활에 꼭 필요한 노트북 컴퓨터, 자세 교정용 의자, 북 스탠드 등의 물품을 구입하는데 유용하게 쓰여져 왔다. 이날도 외부강연료로 구매한 합창단 장비, 무선 헤드셋 장비 등을 전달하는 물품 기증식을 가졌다.

김신배 사장의 도움을 받고 있는 송하일 군은 방송 작가를 꿈꾸는 문학청년으로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하여 자신의 시와 수필작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은평천사원 합창단의 음악감독, 인터넷 방송국의 진행자 등 불편한 몸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통해 꿈을 키워 나가고 있다.

또한 김신배 사장은 장애학생들과 보치아* 경기를 진행하고, 거동이 불편한 장애학생들을 도와 SK텔레콤 구성원 자원봉사단과 같이 준비한 저녁식사를 함께하는 등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김신배 사장은 “앞으로도 SK텔레콤은 불우한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함으로써, 이들이 자활과 자립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보치아 경기 : 중증 뇌성마비 장애인을 대상으로 하는, 표적구 근처로 공을 굴려 승부를 정하는 게임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