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대고객 마케팅 획기적 강화

– 고객에게 더욱 가까운 이동전화 서비스 부각, `24hours T` 캠페인 론칭
– 휴대폰 구입, 요금결제 등, 통신요금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포인트 제도 도입
– WCDMA 전용폰 출시와 함께 영상통화, 데이터 요금 할인 프로모션 대대적 실시
– 월1회 무료영화 혜택을 제공하는 `시네마패키지` 요금상품(4종) 선보여

SK텔레콤은 5월1일부터 TTL표준, TTL핑크커플, 팅500, 팅문자프리미엄 가입고객이 월정액 2천원을 추가 부담할 경우, 제휴극장(롯데시네마, 씨너스, 추후 확대 예정)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월 1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서비스인 시네마패키지를 출시했다.

SK텔레콤이 1사분기 실적 호조에 대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5월1일부터 전방위적인 마케팅 공세에 나선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이미 우수성이 검증된 CDMA 망과 차세대서비스가 가능한 WCDMA 망의 특성을 고루 살린 복합 네트워크 전략을 실행키로 함께 따라, 2천만 기존 가입자와 23만에 달하는 WCDMA 가입자 전체를 아우르는 신규 광고 캠페인, 고객 혜택 프로그램 실시, 신규 요금제 출시, 컨버전스 상품 출시 등 다양한 고객모시기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

먼저 SK텔레콤은 영상통화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가 널리 보급되면 이동전화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는 의미로 ’24 hours 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4 hours T’ 는 언제 어디서나 무엇을 원하든 간에 이동전화 서비스가 24시간 늘 함께 하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는 의미로 5월1일부터 6월15일까지 가입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러시아 성페테르부르크를 방문하는 ‘24시간 지지 않는 태양’ 이벤트와 ▶3천여 명을 추첨하여 영어캠프, 영화관람, 테마여행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SK텔레콤은 5월4일부터 T포인트 제도를 도입한다. 이는 T포인트 가맹 대리점에서 물건을 구매시 0.5%~8%에 달하는 적립을 받아 이를 휴대폰 구입, 통화료 결제, 콘텐츠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제도로 고객에 따라 통신요금을 최대 3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도이다. 가맹점은 하나은행, T.G.I.F, 파리바케뜨, 뚜레주르, 베니건스, 미스터피자, 훼미리마트 등 현재 16개사 이며,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으로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고, 카드 미소지 고객은 T월드 사이트(www.tworld.co.kr)에서 서비스 신청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주부터 WCDMA 전용단말기(SBSM)를 출시한 SK텔레콤은 영상통화와 데이터 요금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기로 했다. SK텔레콤은 5월~6월 2개월간 WCDMA 신규 또는 전환 가입자에게 3개월 동안 18만원 상당(1천분)의 무료영상통화를 제공하고, 데이터 이용을 위한 안심정액제의 월정액 1만원도 3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5~6월중 WCDMA로 가입 또는 전환하는 고객은 3개월 동안 영상통화와 데이터요금 등 총 21만원의 요금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그리고 고객들의 저렴한 영상통화 이용을 위해 ’팅 영상 정액제’와 ’영상 지정번호 정액제’를 각각 출시했다. ’팅 영상 정액제’는 만 18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청소년 전용요금인 팅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월정액 5천원에 영상전화 50분(9천원 상당)을 제공하며, ’영상 지정번호 정액제’는 월정액 5천원으로 최대 6회선까지 사전 지정한 지인과 60분(10,800원 상당)의 영상통화를 즐길 수 있는 요금제이다.

또한 SK텔레콤은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종산업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컨버전스형 요금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다는 차원에서 ’시네마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시네마패키지는 TTL표준, TTL핑크커플, 팅500, 팅문자프리미엄 가입고객이 월정액 2천원을 추가 부담할 경우, 유무선 영화 포탈인 씨즐(http://cizle.nate.com)을 통해 영화 예매시 제휴극장(롯데시네마, 씨너스, 추후 확대 예정)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월 1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서비스 이다. SK텔레콤은 ’시네마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5월31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에 대해 월 1회 영화예매권 외에 무료예매권을 추가로 1매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지동섭 마케팅전략실장은 “상반기중 4개 기종의 WCDMA 전용폰을 출시할 계획으로 기존 CDMA 가입자는 물론 WCDMA 신규 가입자의 고객편의를 증진시키는 방향으로 전사적인 마케팅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라면서 “WCDMA 만의 차별화된 강점인 영상통화와 데이터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하여 가입자를 확대하는 한편, 시네마패키지와 같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컨버전스형 서비스 및 다양한 고객 혜택 프로그램 등을 지속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