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 INTERACTIVE 서비스 본격화

– 하루 두 번 Update되는 최신 뉴스와 날씨정보를 대기화면을 통해 무료로 이용
– 휴대폰에 저장된 콘텐츠와 무선인터넷을 한번에 검색 가능
– 자주 이용하는 무선인터넷 서비스 바로가기 설정을 통해 무선인터넷 요금도 절약
– 유무선 연계 전문 서비스인 <Expert>는 증권, 음악 등 연내 50여종까지 확대

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26일 휴대전화 대기화면을 통해 무선인터넷과 휴대폰 기능을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T INTERACTIVE 서비스를 본격화 한다. T INTERACTIVE 서비스는 2006년 12월부터 <뉴스>와 <날씨>, <바로가기>, <검색> 등의 기능을 제공해왔으며, 오는26일부터 내의 추가 콘텐츠와 <매거진> 등의 메뉴를 추가하여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T INTERACTIVE 서비스는 매일 2번에 걸쳐 30개의 뉴스와 사용자 주변의 날씨정보를 대기화면상에 무료로 제공하는 <뉴스>, <날씨> 메뉴와 휴대전화 기능 및 자주 이용하는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대기화면의 단축키로 바로 연결해주는 <바로가기>기능을 제공한다. 또 휴대폰에 저장된 전화번호부, 다운로드 받은 벨소리, 사진 등과 무선인터넷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한마디로 내 휴대폰 속 데이터와 무선인터넷 속 콘텐츠를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이다.

또한 유무선 연계 고급 정보 서비스인 는 현재 <증권>, <멜론>, <씨즐>, , <카툰> 등을 통해 증권거래, 음악듣기, 영화 예매가 가능하며 연내 , 등을 포함한 50여 종의 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매거진> 메뉴를 통해서 매일 5~10개의 관련분야 기사를 무선인터넷 접속 없이 기사 전문을 받아볼 수 있다. <매거진>은 음악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멜론 매거진>, 영화 작품 소개 등의 정보로 구성된 <씨즐 매거진>, <뜨는 UCC 매거진>, <쇼핑 매거진> 등으로 구성된다.

T INTERACTIVE 서비스 자체는 정보이용료와 데이터 통화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매거진> 메뉴는 데이터 정액 요금제(3종, Data안심정액제, Data세이프정액제, 팅 데이터프리요금제) 이용자에 한해 정보이용료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 INTERACTIVE를 지원하는 단말기는 현재 43개 기종이며 연내 내장형 전용단말기를 비롯해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T INTERACTIVE를 사용하려면 **133 + NATE로 접속해 다운받거나 T INTERACTIVE 홈페이지(www.tinteractive.co.kr) 또는 T-World(www.tworld.co.kr)을 통해 설치하면 사용 가능하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