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웃찾사 개그맨의 UCC, 휴대폰으로 보세요!

– PCC(준전문가제작콘텐츠) 동영상 전용 서비스「프리미엄존」오픈
– 2~3분 내외의 개그, 드라마, 댄스 동영상.. 짧고 재밌게 즐길 수 있어
– 웃찾사 개그맨들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 모바일로 독점 제공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이 개그, 드라마, 댄스 등 3가지 장르에 대해 PCC(준전문가제작콘텐츠) 동영상을 제공하는「프리미엄존」 서비스를 무선인터넷 네이트와 준을 통해 4월 3일부터 시작한다.

“재미없는 UCC는 이제 그만~! 양질의 UCC만 골라보자~!”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이 개그, 드라마, 댄스 등 3가지 장르의 PCC(준전문가제작콘텐츠) 동영상을 제공하는「프리미엄존」서비스를 무선인터넷 네이트와 준을 통해 4월 3일부터 시작한다.

「프리미엄존」은 전문가 수준의 아마추어인 ’프로튜어(Proteur: Professional + Amateur)’가 직접 제작한 PCC(Proteur Created Contents) 동영상을 2~3분 내외로 제공함으로써, 양질의 UCC를 휴대폰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개그 동영상의 경우 유명 개그 프로그램 ’웃찾사’ 에 출연중인 코미디언들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모바일로만 독점으로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지난해 11월 ’동영상UCC’ 메뉴를 신설,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 ’준(June)’ 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달부터는 다음의 동영상 서비스 ’다음TV팟’ 을 휴대폰으로 제공하기 시작하는 등 현재 판도라TV, 야미, 엠군과 같은 총 9개의 유명 UCC사이트가 보유한 인기 동영상을 휴대폰으로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 MI사업부 김수일 상무는 “이번「프리미엄존」을 통해 양질의 UCC를 제공하고, ’다음TV팟’ 등 유선 UCC사이트와의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의 질을 한 차원 높였다” 며, “향후에는 연령, 성별 등을 활용한 고객별 맞춤형 UCC를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동영상UCC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영상UCC’ 서비스의 월 이용자수는 서비스 개시한 작년 11월 7만 5천명에서 올해 1월 12만 5천명으로 늘어 3월 말 기준 약 26만에 달하는 등 급격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휴대폰으로 ▲**822 + NATE버튼을 눌러 접속, 또는 ▲ NATE(전체메뉴)접속 > 1. 폰꾸미기 > 6. Enjoy포토 > 1. 동영상UCC로 접속하거나 ▲June접속 > 9. 동영상UCC > 프리미엄존 으로 접속하면 되고, 이용요금은 1000원(바로보기), 1500원(다운로드)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데이터통화료 별도)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