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유무선 연계 임신.육아 서비스『베이비』출시

– 임신.육아 관련 정보, 용품, 건강상담, 제대혈까지 원스톱으로 해결
– 태아 초음파 사진 저장, 알리미 등 휴대폰 특화 서비스 제공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이 휴대폰과 웹페이지를 통해 임신.육아 관련 정보 및 용품에서부터 건강상담, 제대혈 보관 상품까지 한꺼번에 제공하는 유무선 연계 임신.육아 서비스『베이비』를 20일 출시했다.

“태아 초음파 사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저장하세요~!”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이 황금돼지띠인 정해년을 맞아 휴대폰과 웹페이지를 통해 임신.육아 관련 정보 및 용품에서부터 건강상담, 제대혈 보관 상품까지 한꺼번에 제공하는 유무선 연계 임신.육아 서비스『베이비』를 20일 선보인다.

기존의 휴대폰으로만 제공하던 것을 웹사이트를 연계하여 한층 서비스를 강화한『베이비』는 임신이나 출산을 앞둔 여성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전화를 통해 임신, 태교, 출산, 육아에 관련된 지식과 정보를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분야별 전문의를 통해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고 전국의 각 병원 및 응급의료센터의 위치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며, 임신 전후, 출산, 육아에 이르기까지 각 시기별로 필요한 정보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알리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정된 병원을 이용할 경우, 고객 동의를 거쳐 태아의 초음파 영상을『베이비』서비스 웹사이트와 무선인터넷 네이트로 전송해 주기 때문에 무선 네이트의『베이비』서비스 페이지에서 초음파 사진을 다운로드하면 본인의 휴대전화 배경화면을 아기의 초음파 사진으로 꾸밀 수도 있다.

한편 웹 사이트(http://mom.nate.com)를 이용할 경우에는 멤버십 가입을 통해 ’네이트 베이비 기프트셋’(5만원, 10만원 중 선택)을 구매할 수 있다. 육아 경험이 없는 ’초보엄마’들이 아기가 밤에 구토하거나 열이 나는 등 응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상담서비스와 『베이비』서비스 6개월 무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고, 영국 아벤트社 브랜드 위주의 임신.육아 용품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아기는 물론 직계가족의 병을 치료하는데 널리 쓰이고, 백혈병과 같은 난치병 치료의 대안으로써도 각광을 받고 있는 제대혈 보관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향후에는 임산부들을 위한 태아보험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휴대폰으로 ▲**362 + NATE버튼을 눌러 접속, 또는 ▲ NATE(전체메뉴)접속 > 9. 정보 > 6. 생활/Idea/종교/Air > 5. 베이비로 접속하거나 ▲베이비 서비스 홈페이지(http://mom.nate.com)로 접속하면 되고, 이용요금은 휴대폰으로 이용할 경우에만 월정액 3,000원 또는 100원~1,000원의 종량요금이 부과된다. (데이터통화료 별도)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