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파트너즈 데이 개최

– SK텔레콤과의 동반 성장에 기여한 비즈 파트너 24개 업체 선정/시상
– 파트너 신뢰 강화 및 수평적 동반자 문화 정착 목적

SK텔레콤은 동반 성장에 기여한 핵심 비즈 파트너와 함께 2일 오전 11시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T-Partners` Day`를 열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상호 발전에 기여한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2일 오전 11시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핵심파트너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시상을 하는 ’T-Partners’ Day’ 행사를 갖는다고밝혔다.

이날 행사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에 대한 축하 및 격려를 통하여 파트너와의 신뢰를 강화하고 수평적 동반자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것으로, 사업 분야별 최우수상 4개 회사를 포함해 우수상,장려상 등 총 24개 우수 파트너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최우수상은 플랫폼 개발사 XCE와 무선인터넷개발사 사이넷, 판매1위 백마장대리점, 중계기 업체 C&S마이크로웨이브 등 4개 회사가, 우수상은 유클릭 등 8개 회사, 장려상은 두두씨에스 등 12개 회사가 각각 수상했고, 이들 업체에는 각각 소정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시상자로 참석한 SK텔레콤 김신배 사장은,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SK텔레콤과의 협력을 통해 성과를 창출해 낸 파트너에게 감사한다”고 말하고, “2007년에도 성장동력 발굴 및 글로벌 동반 진출 확대 등을 위해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SK텔레콤은 파트너와 협력 강화를 위한 활동으로 비즈니스 파트너의 교육을 지원하는 SK상생 Academy 운영, 파트너 재무지원, Nate 비즈니스 센터 등의 경영 인프라 지원 등 상호 지원 및 협력을 강화해 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