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무선인터넷 NATE 새롭게 태어났다

– 무선인터넷 NATE, ’생활 밀착형 미디어’로 발돋움하기 위해 메뉴체계 대폭 개편
– 그날의 주요 뉴스, 화제 등을 한 화면으로 보는 WEB 형 ’투데이’ 메뉴 개설
– 기존 메뉴체계도 Site Map 형태로 개편하고, 신설한 ’투데이’ 메뉴와 병행해 제공
– ’투데이’ 초기화면 콘텐츠는 정보료 없이 이용

무선 인터넷 NATE가 새롭게 태어났다.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무선인터넷 서비스인 NATE를 ’생활밀착형 미디어’로 발전시키기 위한 첫걸음으로, 메뉴체계를 대폭 개편하여 1월 23일부터 11만 여명의 WCDMA 고객에게 우선 제공하고 2월 초에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고객들이 그날의 주요 이슈와 유용한 정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WEB 형태의 ’투데이’ 메뉴를 신설했다. 또, 기존 메뉴에 익숙한 고객들을 위해 기존 메뉴를 Site Map 형태로 개편하여 ’전체메뉴’라는 이름으로 ’투데이’ 메뉴와 병행하여 제공한다.

그날의 분야별 주요 이슈를 정리하여 보여주는 ’투데이’ 메뉴는 ▲투데이뉴스 ▲엔터테인먼트 ▲네티즌 화제 ▲ 라이프 등 4개의 세부 메뉴로 구성되는데, 4가지 메뉴별로 2~3가지의 콘텐츠 제목을 초기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초기화면에서 보여지는 콘텐츠는 정보이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투데이’ 메뉴에 담긴 내용과 관련 있는 콘텐츠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도 화면 하단에 적용하여, 관련 컨텐츠를 이용하려는 고객의 접속 편의도 강화했다.

고객은 초기 접속 후 좌우 방향키를 이용하여 ’투데이’ 메뉴와 ’전체메뉴’ 두 가지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두 가지 메뉴화면 중 하나를 기본 화면으로 설정할 수도 있다.

이번 NATE 메뉴 개편에 대해 SK텔레콤 인터넷 사업부문장인 조신 전무는 “새롭게 태어난 NATE는 무선인터넷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함으로써 무선포탈이 WEB포탈 형태로 진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SK텔레콤은 세계 최고 수준의 플랫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무선 인터넷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NATE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