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10월은 ‘자원봉사의 달’

– 최태원 SK(주) 회장, 임직원들과 함께 사랑의 연탄 배달
– 에너지관련 관계사 합동 자원봉사활동에 전격 참여
– SK(주), SK네트웍스, SK가스, SK엔론 CEO 및 임직원과 함께

최태원 SK(주) 회장이 에너지관련 4개사 임직원들과 함께 직접 연탄 배달에 나섰다.

최태원 회장은 25일 오후 종로구 신교동과 청운동 일대에서 임직원들이 사랑의 연탄 배달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장을 방문해 직접 연탄 나르기에 참여한 것.

지난달 ’행복 나눔의 계절’을 선포하며, 10월 한 달 동안 전임직원이 참여하는 대규모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SK그룹은 이날 SK(주), SK네트웍스, SK가스, SK엔론 등 에너지관련 4개 관계사 임직원 1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연탄 나누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자원봉사활동은 종로구 신교동, 청운동, 신문로 일대 5가구에 각각 300장의 연탄을 리어카와 릴레이방식으로 전달했다.

최 회장은 신헌철 SK(주) 사장과 함께 신교동 거주 2가구를 대상으로 한 연탄배달에 참여하고, 겨울이불과 전기장판 등 월동용품을 전달했다.

SK그룹은 본격적인 월동기간에 접어드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연탄난방을 하는 소외계층 4000세대를 대상으로 가구당 300장의 연탄을 지원할 계획으로 120만장의 연탄 구입과 함께 배달도 임직원들의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