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TL투모로우 크리에이터’ 모집

– TTL고객 중 총 100명 선발… 11월 12일 까지 접수, 내년 7월까지 8개월간 연수
– 미래 인재육성을 위한 비즈니스 교육 및 마케팅 전략 수립 등 프로그램 참여
– 활동경비 지원, 최신형 단말기, VIP멤버십카드 지원 등 혜택 제공

SK텔레콤은 TTL 고객 중 총 100명을 선발해 미래의 인재가 되는데 필요한 필수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과정과 이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는 `TTL 투모로우 크리에이터(Tomorrow Creator)`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TTL이 사회진출을 앞둔 인재들에게 미래에 대한 준비 및 자기계발을 지원하는 새로운 기업 참여형 인턴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TTL고객 중 총 100명을 선발해 미래의 인재가 되는데 필요한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교육과 함께 이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TTL 투모로우 크리에이터(Tomorrow Creator)’ 프로그램을 운영키로 하고 11월 12일까지 선발 대상을 모집한다.

’TTL이 미래준비, 자기계발을 지원한다’라는 새로운 실험적인 컨셉 하에 진행하는 ’TTL 투모로우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은 회사내 인턴십 프로그램이나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개인의 핵심역량 배양과정을 통해 사회진출에 대비한 전문적/체계적인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리더십, 커뮤니케이션전략, 비즈니스 서류작성법 등의 기본과정과 ▲ 디지털 엑스퍼트 과정, 관심주제 관련 특강, 전문가 상담 등의 특별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12월부터 내년 7월까지 총 8개월간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SK텔레콤이 직원연수등 자체적으로 개발한 교육방식과 외부 전문기관의 교육과정을 병행해서 총 7회에 걸친 집합교육과 인터넷 강의 VLS(Virtual Learning System), 현장 참여 프로그램 등으로 설계하여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SK텔레콤의 기업 전략과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 연구하고 경영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신상품 아이디어 수립, 마케팅 추진방안 수립 등 수시로 상품 아이디어 및 의견을 TTL 홈페이지(www.TTL.co.kr)를 통해 교류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SK텔레콤의 마케팅 노하우 및 경영기법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고, 창의력 넘치는 의견과 신선한 아이디어 등을 통해 새로운 제품 서비스개발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학력이나 나이에 상관없이 TTL 정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TTL홈페이지(www.TTL.co.kr)를 통해 접수해 서류 심사 및 면접 후 11월 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해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크리에이터’는 전문 교육과정 이수와 함께 최신형 이동전화 단말기, VIP멤버십 카드 및 마케팅 프로젝트 수행에 필요한 활동 경비를 지원 받게 되며 교육과정 종료시 최우수상 1팀(5명)은 해외 선진문물 체험기회를, 우수상 5명에게는 장학금 각 100만원, 제품 아이디어 우수상 20명에게 각 50만원상당의 상품권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 커스터머 마케팅부문 박만식(朴萬植)부문장은 “TTL이 젊은이들에게 미래준비를 지원함으로써 고객과 회사가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추진할 방침이며, 실질적이고 명확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 향후 산학 연계프로그램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TTL 투모로우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은 글로벌 역량을 위한 TTL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2001~2003), 서비스 체험단 고객컨설턴트(2003~2004)에 이은 새로운 기업 참여형 프로그램으로서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운영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