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NATE를 찍어라`이벤트 인기

– 이벤트 실시 3주만에 총 17만명이 응모, 응모자 95%가 휴대폰카메라 이용해
– 휴대폰카메라, 디지털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이미지를 전송, 응모하는 새로운 방식

NATE, NATE를찍어라, 참여이벤트, 경품이벤트,

SK텔레콤이 실시중인 `NATE를 찍어라`이벤트가 디지털 사진을 이벤트 참여에 활용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인해 이벤트 3주만에 응모자 17만명을 넘어서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은 SK텔레콤 고객들이 휴대폰 카메라(폰카)를 이용 NATE/SPEED010로고를 촬영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있다.

SK텔레콤이 전국민을 대상으로 디지털 사진을 응모 받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NATE를 찍어라”가 인기다.

SK텔레콤은 1월12일부터 시작한 이번 이벤트엔 불과 3주 동안 17만명의 고객들이 응모할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내고 있으며, 행사가 종료되는 시점인 2월15일까지 약22만명이 응모할 것으로 예상했다.

“NATE를 찍어라”는 휴대폰 카메라나 디지털 카메라로 웹사이트, 신문, 잡지, 간판 등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NATE』,『SPEED010』 로고를 촬영해 응모하는 경품 이벤트로, 디지털 사진을 이벤트 참여에 활용하는 새로운 방식이 흥미를 끌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SK텔레콤은 응모자의 약 95%가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이용했다고 밝히고, 향후 카메라가 장착된 휴대폰을 사용하는 고객을 타겟으로 한 특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개발해 실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SK텔레콤은 추첨을 통해 총 659명을 선정, PDP TV와 DVD, 노트북과 디지털카메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무선인터넷 NATE의 ’이벤트->NATE를 찍어라’에 접속해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휴대폰으로 또는 네이트닷컴의 포토포털(http://photo.nate.com)에서 “011-1004-011″로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