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행복한 한가위 사랑의 송편 만들기

SK C&C(대표이사 윤석경, www.skcc.com)는 한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성화 스님, www.hansulwelfare.or.kr)과 함께 재가 장애인을 위한‘사랑의 송편 나누기’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날 경기도 분당 소재의 한솔종합사회복지관 인근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SK C&C 윤석경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장애아동과 지역 주민 등 모두 500여명이 참석해 함께 송편을 빚었다. 또한 SK C&C임직원들과 장애아동 40여명은 거동이 불편한 재가 장애인 가정을 찾아 송편을 전달하고 온정을 나눴다.

오늘 함께 한SK C&C 윤석경 사장은 “우리 SK C&C 임직원과 지역 주민이 함께한 이 행사는 모두가 행복한 한가위를 만드는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다.” 며 “앞으로도 이번 행사처럼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솔종합사회복지관은 94년 설립이래 지역의 발달장애 및 정신지체 장애아동들을 비롯한 청소년과 무의탁 노인, 결손 가정 등을 대상으로 직업훈련 교실, 장애아 미술치료 교실,사랑의 집 고치기 등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종합사회 복지기관이다.

SK C&C 자원봉사단은 매월 한솔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정신지체 장애아동들을 대상으로 도자기 만들기, 허브 비누 만들기, 비장애 아동들과 함께하는 애국가 빨리치기 대회 등 다양한 사회적응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SK C&C는 이번 추석을 맞아 송편빚기 외에도 200여명의 임직원들이 11개의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추석맞이 가을소풍, 전통놀이 체험, 전통 떡 만들기 행사 등을 진행하고 한사랑마을, 대천애육원, 다솔복지원을 반문해 임직원이 모금한 성금을 전달 하기도 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