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제작하는 생활의 중심 CF, 내가 만드는 새로운 현대생활백서, 내가 다시 쓰는 현대생활백서 등 3가지 캠페인 진행
– CF 수상작에게는 광고 채택 기회와 함께 광고모델 선정의 행운도~
현대생활백서 광고 컷
휴대폰이 가져온 생활의 변화도 찾고 SK텔레콤 광고 모델도 되자!!
최근 ’생활의 중심’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광고를 선보이고 있는 SK텔레콤이 ’내가 만들어가는 생활의 중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SK텔레콤이 지난 7월말부터 시작한 ’생활의 중심’ 광고는 이동통신이 가져온 일상 생활의 변화를 잔잔하게 그려낸 것으로 이와 함께 170개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현대생활백서’ 책도 발간, 배포 중이다.
생활의 중심 캠페인은 ▶내가 제작하는 생활의 중심 CF ▶내가 만드는 새로운 현대생활백서 ▶내가 다시 쓰는 현대생활백서 등, 크게 3가지로 진행된다고 회사측 은 밝혔다.
내가 제작하는 생활의 중심 CF 캠페인은 동영상 CF를 직접 제작하여 응모하는 것으로 우수 작품에는 노트북, 캠코더, 최신 핸드폰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SK텔레콤 광고로 채택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모델에게는 SK텔레콤 광고에 출연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할 계 획이다.
내가 만드는 새로운 현대생활백서 캠페인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휴대폰으로 인해 생기는 새로운 생활 패턴에 대한 아이디어를 받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직접 만드는 현대생활백서를 발간해 보자는 취지로 우수작에는 디지털카메라, 최신 핸드폰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내가 다시 쓰는 현대생활백서는 SK텔레콤이 7월말 발간한 현대생활 백서 내용에 대한 고객들의 새로운 해석을 받아보자는 것으로 각각 주간베스트와 월간베스트를 선정하여 영화 예매권, DMB 핸드폰, MP3P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SK텔레콤 이석환 비즈전략 본부장은 “이동통신이 가져온 여러 생활의 변화에 대해 많은 고객이 공감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발한 아이디어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며 좋은 작품은 광고에 직접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의 생활의 중심 캠페인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일정 별로 진행되며 SK텔레콤 가입여부에 상관없이 인터넷(www.SKTWorld.c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ONTACTS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