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두즐(Doozle) 서비스 실시

– 휴대폰 대기화면에 날씨, 뉴스, 증권, 연예 등 다양한 정보 게시
– 바탕화면 사진 유지한 채 상ㆍ하단에 흘러가는 형태로 정보 제공
– 16일부터 가입고객에게 희망상품권, PSP 등 제공하는 이벤트 열어

SK텔레콤은 휴대폰 대기화면의 상ㆍ하단에 각종 유용 정보들을 제공하는 『두즐 서비스』를 출시한다. 화면 상단에는 연예/증권/트랜디 스토리의 유료 정보가, 하단에는 날씨/뉴스/이벤트/광고 등의 무료 정보가 제공된다.

휴대폰 대기화면이 새로운 정보 제공 채널로 활용된다.

SK텔레콤은 휴대폰 대기화면의 상ㆍ하단에 각종 유용 정보들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손쉽게 조회할 수 있는 『두즐 서비스』를 출시한다.

『두즐 서비스』는 휴대폰 대기화면 상ㆍ하단에 두 줄로 흘러가는 방식으로 정보가 제공되며, 상단에는 연예(월 2,000원), 증권(월 3,000원), 트랜디 스토리(월 2,000원, 재미있는 사회적 이슈)의 유료 정보가, 하단에는 날씨, 뉴스 속보, 이벤트, 광고 등의 무료 정보가 제공된다.

SK텔레콤은 향후 제공되는 정보의 범위를 스포츠, 관광, e-sports 등으로 다양하게 확대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메뉴를 구성하여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된다.

한편, SK텔레콤은 16일부터 『두즐 서비스』에 가입하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된 고객에게 백만원 상당의 ¹희망상품권(4명), PSP(4명), 무료통화권(1,200명), 영화 예매권(1,2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현재 『두즐 서비스』는 SCH-V720, SCH-V740 (이상 삼성전자)에서 사용 가능하며, IM-8300(스카이텔레텍), MS-500(모토롤라) 기종 중 일부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SK텔레콤 고객센터, 지점, 대리점을 통하거나 『Nate 접속 >> My메뉴 >> 월정액』으로 직접 가입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다운로드시 통화료 외에 별도의 정보이용료는 부과되지 않는다.

서비스 가입 고객은 휴대폰 대기화면에 흘러가는 정보 중 관심있는 내용을 대기화면 전체로 확대하여 조회할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을 보기 위해 무선인터넷에 접속하는 경우에만 추가 통화료를 지불하게 된다.

(1. 희망상품권 : 여행/서적/백화점/구두 등 각종 상품권 중 고객이 희망하는 것으로 받을 수 있은 상품권)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