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엑스포 컴 와이어리스 코리아 2006 전시 참가

– 월드컵 컨셉의 부스 디자인으로 월드컵 열기를 미리 체험
– HSDPA 서비스 개요와 다양한 활용분야 시연
– Digital Home, 위성 DMB, Telmatics의 다양한 서비스도 선보여

SK텔레콤, 엑스포 컴 와이어리스 코리아 2006, World Leader

SK텔레콤은 5월 10일에서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엑스포 컴 와이어리스 코리아 2006』전시에 참가한다.

SK텔레콤이 5월 10일에서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엑스포 컴 와이어리스 코리아 2006』 전시에 참가하여 글로벌 사업을 통한 World Leader로서의 이미지를 부각하고, 미래를 여는 첨단 기술들을 선보인다.

정보통신부 주최로 코엑스 1층 태평양홀에서 4일간 열리는 이 전시회는 삼성전자, LG전자, KT 등 국내외 50여개의 회사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전문 전시행사로, SK텔레콤은 97년부터 참가하여 올해로 10회째 참여 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SK텔레콤은 월드컵 컨셉의 내/외부 디자인을 통해 한달 앞으로 다가온 월드컵의 열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부스를 꾸몄다. 뿐만 아니라 곧 상용화 예정인HSDPA의 첨단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보고, Indoor와 Outdoor에서 다양하게 SK텔레콤의 첨단 기술을 접해볼 수 있는 체험의 공간으로써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조만간 상용화 예정인 HSDPA 단말기를 처음 선보이게 될 이번 전시회는 HSDPA의 서비스 개요와 영화, 뮤직비디오, 게임 등 다양한 HSDPA 활용분야를 시연할 예정이며, 미국 MVNO 사업을 중심으로 한 중국, 베트남 등 SK텔레콤이 진출해 있는 다양한 해외사업을 소개하여 세계 속의 이동통신 강국으로 위상을 더하고 있는 우리나라에 대한 자긍심을 일깨워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Digital Home, 위성 DMB, Telematics의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편리한 서비스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MelOn, GXG, Cizle을 통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시연한다.

SK텔레콤은 전시기간 중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애국가 응원가에 맞춰 꼭지점 댄스를 추는 월드컵 응원 공연 및 관람객들이 직접 출구골대의 Hall에 축구공을 차넣는 슛팅게임, 붉은 리본 이벤트 등 다양한 월드컵 관련의 이벤트들을 제공하여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