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신한은행과 해외로밍 제휴

– 해외에서 사용가능한 ‘로밍 3천원 통화권’ 지급 및 미국 장기 체류자 대상 단말기 구입비 할인 서비스 제공
– 방학, 휴가철 맞아 로밍서비스 저변 확대 위한 제휴 마케팅 확대 실시

SK텔레콤, 신한은행, 로밍 3천원 통화권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한은행에서 환전, 미국비자 Fee 납부 등 외환업무를 보는 SK텔레콤 전 고객은 해외여행시 사용할 수 있는 `로밍 3천원 통화권`을 비롯한 각종 다양한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이 신한은행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해외로밍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업무 제휴를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6월 1일부터 8월31일까지 신한은행에서 외환거래를 한 SK텔레콤 전 고객은 해외 체류시 사용할 수 있는’로밍 3천원 통화권’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노트북, 월드폰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고객은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SK텔레콤 고객확인을 받게 되며 이 기간 중 해외 로밍서비스를 이용하면 통화료 3천원이 자동 차감되는 방식이다.

또한 SK텔레콤은 6월 12일부터 8월31일까지 신한은행에서 미국 비자 신청수수료(100불)를 납부하는 고객, 외국환 송금 고객, 글로벌 직불카드 발급 고객들이 SK텔레콤이 제공하는 ’미국 휴대폰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전용단말기(삼성 SPH-A560)의 구입비를 6개월 12만원, 1년 9만원에서 각각 5만원, 무료로 할인해 주고 10만원 상당의 여행용 캐리어 가방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SK텔레콤 고객이 신한은행에서 환전,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각각 40%, 50%의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는데,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로밍 사이트(www.sktroaming.com)에서 환전 우대권을 출력하여 사용하면 된다.

SK텔레콤 박만식 커스터머 부문장은 “고객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은행과의 업무제휴는 해외 로밍 서비스의 저변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여름방학, 휴가철 등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로밍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과 신한은행과의 업무제휴 체결식에는 26일 오후 3시 신한은행 본점에서 박만식 SK텔레콤 커스터머 부문장, 강신성 자금/국제그룹 부행장 등 양사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 졌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