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6개 업체와 ‘異業種공동마케팅’ 펼친다

–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SK텔레콤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제휴사 40%할인
– T.G.I.F, 롯데월드, 도미노피자, 아이겐포스트, Skopi,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등 6개회사와 12월말까지 공동진행

SK텔레콤은 6개 회사와 공동으로 7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SK텔레콤 고객 중 선착순 10만명에게 제휴사 이용시 40%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인보우클럽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SK텔레콤은 6개 회사와 공동으로 7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SK텔레콤 고객 중 선착순 10만 명에게 제휴사 이용시 40%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인보우클럽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12월말까지 T.G.I.F, 롯데월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도미노피자, 아이겐포스트(의류), Skopi(사진인화) 등 다양한 업종의 회사들과 함께하는 이업종 공동마케팅은 해당회사에게는 매출증대를, SK텔레콤 고객에게는 차별적 혜택을 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공동 마케팅이다.

SK텔레콤 고객이면 멤버십 가입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따라서 레인보우클럽데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할인 받은 금액은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는다. 이용금액 기준으로 최대 10만원(최대할인 4만원)내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에 참여하려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당일 04시부터 신청 가능) 휴대폰으로 <**40+통화>를 누르고, 메인화면에 접속, 제휴사를 선택한 후 받은 인증번호를 해당 제휴사에 제시하면 된다.

이번 ’레인보우클럽데이’ 행사를 시작으로 SK텔레콤은 고객니즈와 사회적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고객혜택프로그램을 마련키로 하고 여러 분야의 회사와 함께하는 공동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