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 고객이라면 행복한 수요일』이벤트 실시

– 행사기간 중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응모한 다음주 수요일에 비가 오면 응모고객 선착순 3만명에 3만원 지급
– 신규가입 고객 중 올해 수능시험을 보는 87년~89년 출생의 수험생 행사응모 고객 선착순 3만명에 ’비’ 최신 4집 앨범 증정

SK텔레콤, T 고객이라면 행복한 수요일

SK텔레콤은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응모한 다음주 수요일에 비가 오면 응모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 3만원을 지급하는 『T 고객이라면 행복한 수요일』이벤트 를 11월 15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한달 간 실시한다.

SK텔레콤은 최근 계속되는 심각한 가을 가뭄이 하루 빨리 해소되길 바라는 취지로,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T 고객이라면 행복한 수요일』 이벤트를 11월 15일부터 12월 16일까지 1개월 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T 고객이라면 행복한 수요일』이벤트는 신규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비오는 수요일의 특권’과 올해 수능시험을 보는 87년~89년 출생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꿈꾸는 수험생의 특권’, 2가지로 구분이 된다.

먼저 ’비오는 수요일의 특권’은 행사기간 중 번호이동을 포함한 신규가입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하며, 행사에 응모한 다음주 수요일에 비가오면 응모고객 3만명에게 3만원을 지급한다. (강우기준 : 서울관측소 기준 10mm)

’꿈꾸는 수험생의 특권’은 행사기간에 신규가입 하는 고객 중 올해 수능시험을 보는 87년~89년 출생의 수험생들이 대상이며, 행사에 응모하면 선착순 3만명에게 ’비’ 최신 4집 앨범을 증정한다.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신규 가입한 대리점이나 판매점에서 “**11111″을 누르고 NATE 버튼을 눌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SK텔레콤 영업본부장 김형근 상무는 “9년만의 심각한 가을 가뭄을 맞아, 비가 오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많은 이의 염원으로 가뭄도 해소되고, 혜택을 받는 고객도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