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멘트벨』서비스 출시

– 고객이 직접 입력한 메시지를 선택한 배경음악과 함께 벨소리로 제공
– 유선 네이트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등록, 실시간 미리듣기로 확인도 가능

SK텔레콤은 20일부터 고객이 직접 입력한 메시지를 배경음악과 함께 벨소리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멘트벨` 서비스를 출시한다.

SK텔레콤은 20일부터 고객이 입력한 메시지를 음악과 함께 벨소리로 제공하는 ’멘트벨’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멘트벨’은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한글 50자 이내로 입력하고 좋아하는 가요나 팝송을 선택하면, 음성으로 변환된 메시지와 배경음악을 벨소리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지금까지는 노래나 미리 정해져 있는 형식의 멘트를 선택하여 벨소리로 사용할 수밖에 없었지만, 이번 ’멘트벨’ 서비스의 출시로 고객들은 자신의 별명이나 행사, 격려 메시지 등 직접 내용을 정하여 자신만의 벨소리로 사용하는 고객 맞춤형 벨소리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메시지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배경 음악 선정도 가능하고, 벨소리 등록 과정이 간편하며 실시간 미리듣기를 통하여 다운로드 전에 확인 및 수정도 가능하다.

’멘트벨’ 서비스는 유선 인터넷 네이트(www.nate.com) 사이트 접속 후 ’폰꾸미기 > 벨소리 > 멘트벨’ 메뉴를 선택하여 메시지를 등록하면 되며 라이브벨 및 64화음 벨소리 단말기를 가진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기존 정보이용료에서 64화음벨 기준 50원, 라이브벨 기준 100원이 추가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