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야후! 거기에서 검색하고 NATE Drive로 찾아가세요

SK의 휴대폰 내비게이션 서비스인 “NATE Drive”가 “야후!거기”와 만났다.

SK텔레콤과 SK주식회사는 야후!코리아와 손잡고, NATE Drive와 야후!거기의 지역정보 컨텐츠를 연계한 사업 관련 제휴를 26일 체결하였다.

우선 3사는 GPS와 지도가 내장된 내비게이션 폰을 대상으로 야후!거기의 다양한 지역 정보와 NATE Drive의 길안내 서비스가 연계된 제휴 서비스 개발을 추진하기로 하였다.

SK텔레콤 임규관 Solution 사업본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NATE Drive 이용자에게 다양하고 풍부한 지역정보를 기반으로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SK주식회사 문종훈 Car Life 사업부장은 “고객 대상 유무선상의 서비스 시너지가 기대되며 생활 속의 NATE Drive로 진일보 하게 되었다.”라고 금번 제휴의 의미를 설명했다.

한편, 야후!코리아 성낙양 대표이사는 “NATE Drive와의 연계를 통해 고객에게 유무선 지역정보의 편리한 제공은 물론 야후!거기 서비스의 이용량 및 브랜드 인지도도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3사는 10월 경 제휴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유무선 지역정보검색 및 내비게이션을 연계한 광고상품, 텔레매틱스 기반 보험 서비스, 해외 연계 서비스 등을 공동개발 하는 등 다양한 사업모델을 찾아 협력하기로 하였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