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증권정보 제공하는 SK텔레콤 ‘바로증권정보’ 서비스

– 네이트 접속 필요 없이 휴대폰만 열면, 관심종목 실시간 정보 조회 가능
– 관심종목 설정 외 별도 조작 필요 없고, 관심 종목 최대 10개까지 설정 가능
– 서비스 가입자 추첨을 통해 50인치 PDP TV, 현금 100만원, SKT 통화상품권 제공

증권 거래는 신속성이 생명이다. 이동전화를 활용해 시시각각 변하는 증권 시장의 정보를 언제 어디에서든 받아 볼 수 있는 모바일 증권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이유가 여기에 있다.

그 동안의 모바일 증권 서비스는 무선인터넷에 접속하는 방식이 주였는데, 무선인터넷 접속 방식의 경우 무선인터넷에 접속한 후 여러 단계를 거쳐 증권정보로 이동해야 한다는 점에서 다소 불편했다.

이러한 불편한 점을 한꺼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등장했다.

휴대폰 바탕 화면에서 원하는 증권정보를 실시간으로 바로 볼 수 있는 SK텔레콤 ’바로증권정보’ 서비스가 바로 그것.

이 서비스는 ’858585 + NATE’로 접속해 관심 종목만 설정해 놓으면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관심종목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0개까지 관심종목을 설정할 수 있으며, 관심종목에 대한 현재가, 전일비, 거래량 등의 증권 정보가 제공된다.

데이터정액요금제 가입자의 경우, 월정액 3,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며, 데이터정액요금제 비가입자의 경우 증권통화료정액제(월 5,000원)에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다.(다운로드 및 NATE접속시 데이터통화료 별도)

서비스 신청은, ’858585 + NATE’로 접속하거나 무선 NATE에 접속하여 4. 증권/복권/은행/Biz → 2.주식시세/증권정보 → 9.증권서비스 → 1.’바로증권정보’ 또는 NATE 검색창에 ’바로증권정보’를 입력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바로증권정보’는 폰테마 지원 단말기에서 가능하며, 현재 130개 종류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기타 단말기의 경우 VM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한데, 바탕화면에서 조회 가능한 단말기인지는 서비스 신청 과정에서 자동적으로 알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바로증권정보’ 서비스에 가입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서 50인치 PDP TV(1명), 현금 100만원(3명), SK상품권(1만원, 200명)를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7월 28일(금) ~ 8월 27일(일)까지 펼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