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Green Map 대장정 2006 실시

– 9박 10일간, 동해/남해/서해 해안지역에서 환경 정화 활동 펼쳐
–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환경 사랑 캠페인도 진행

SK텔레콤, Green Map 대장정 2006, 녹색연합

SK텔레콤은 8월 2일부터 9박 10일간 동해에서 남해, 서해안을 따라 환경 정화활동을 펼치는 『Green Map 대장정 2006』을 실시한다. 사진은 2일 경기도 이천 소재 SK텔레콤 연수원에서 있었던 발대식 모습

SK텔레콤은 전국 해안의 자연환경을 직접 체험하며 폐기물 정화활동, 거리 캠페인 등을 통해 자연환경과 우리 국토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는 『Green Map 대장정 2006』을 8월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과 녹색연합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 행사는 2001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데, 자연의 아름다움과 환경보호의 필요성을 직접 몸으로 느끼는 체험의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 행사는 8월 2일부터 11일까지 9박 10일간 진행되며, 인터넷 신청자 중 선발된 18세 이상 대학생 및 일반인 60명과 녹색연합 전문가 및 지역별 환경전문가들이 참가하여 동해의 울진, 남해의 부산, 거제를 거쳐 서해의 부안, 승봉도 까지의 대장정을 펼치게 된다. 행사 중에는 해안 지역 답사를 통한 폐기물 정화활동은 물론, 부산과 거제 지역에서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환경 사랑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다.

SK텔레콤 홍보실장 조중래 상무는 “6년째 추진되고 있는 본 행사는 다양한 환경 사랑 활동을 통해 해안 오염 피해를 실제로 확인하고 알림으로써 환경보존의 실질적인 역할을 수행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이번 대장정이 오염으로 상처받아 아픈 바다를 어루만져주는 희망의 발걸음이 될 것을 믿는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