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연차보고서, ARC어워드 2년 연속 금상 수상

– 전 세계 ’연차보고서의 아카데미상’ ARC 어워드,분야 2년 연속 금상 수상
– <텔레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분야 등에서도 금상 1개/은상 6개 등 총 8개 부문 수상 기염

SK텔레콤의 연차보고서가 기업 연차보고서(Annual Report) 경연 대회인 ’2006 ARC 어워드 ’분야에서 2005년에 이어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또한 SK텔레콤은 분야 외에도<텔레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분야에서도 사진, 연차보고서 전반평가 부문의 금상 1개와 은상 6개를 각각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ARC(Annual Report Competition) 어워드는 연차보고서 평가 전문기관 머콤(MerComm)社 주관으로 열리며 기업 연차보고서 심사에 있어 최고 권위를 갖고 있기 때문에 연차보고서 평가 분야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기도 한다.

ARC 어워드는 기업 연차보고서에 대한 공정하고 전반적인 평가를 하기로 유명하며, 연간 전세계에서 출품되는 1800여 개의 연차보고서 출품작들은 미국, 영국, 캐나다 등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분야별 전문가 17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수상작들을 선정해 오고 있다.

SK텔레콤은 2006년 연차보고서가 ’Life with SK Telecom’이라는 주제 아래 투자자를 위한 재무정보와 각 부문별 소개, 자회사 소개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컨버전스 서비스를 위트 있게 표현한 기획사진과 주요 임원진의 메시지와 사진을 통해 차별성을 부각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K텔레콤은 2005년에도 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분야에서 금상 1개와 은상 2개 등 총 3개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