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내 손안의 고객센터, ‘M고객센터’ 오픈

– 고객이 직접 무선인터넷(WAP) 통해 사용요금조회, 요금제 변경 등 실시간 서비스 가능
– 정보이용료, 데이터통화료 무료 / 콜 센터 이용대기 시간절약으로 고객만족도 제도

SK텔레콤, M고객센터, 무선인터넷, WAP

SK텔레콤은 고객이 대리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휴대폰상에서 직접 사용요금조회, 요금제 변경 등 실시간 서비스를 정보이용료나 데이터 통화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M 고객센터` 무선인터넷(WAP) 서비스를 오픈했다.

요금 청구지 주소를 바꾸거나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은데 ARS(자동응답서비스)가 통화중이라면 어떻게 하세요? 대리점 방문하자니 시간이 없고, 사이버 상담센터는 있지만 PC켜고 인터넷에 접속해야 하자니 번거롭고…이제 모바일 고객센터로 내가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SK텔레콤은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고객이 자신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직접 사용요금 조회, 요금제 변경, 각종 부가서비스 신청 등을 할 수 있는 ’M고객센터’ 무선인터넷(WAP)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M고객센터’는 VM(다운로드형 콘텐츠)을 미리 다운받아 사용해야 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한 단계 발전하여 무선인터넷에 직접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요금조회, 무료통화 조회, 어제까지 사용한 요금, 통화내역 등 요금/통화 서비스는 물론 ▶각종 부가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제 신청 및 변경 ▶멤버십 포인트 조회 및 사용 내역 조회 ▶청구지 주소 변경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통화내역 조회와 같은 일부 서비스는 이스테이션 회원에게만 제공되거나 가까운 대리점 또는 지점을 방문하여 이용신청서를 작성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된다.

’M고객센터’는 고객이 원하면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어제까지 사용한 요금, 무료통화 조회 등을 실시간 해봄으로써 고객이 자신의 이동전화 요금을 저렴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M고객센터’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매월 이스테이션(www.e-Station.com)을 통해 문자메시지 100건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M고객센터’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010, **011, **017 → 네이트 버튼을 통해 접속하면 되고 사용에 따른 정보이용료나 데이터통화료는 무료이다.

SK텔레콤 CV추진본부장 한범식 상무는 “지난해 8월 오픈한 VM방식의 M고객센터도 이용자 수가 250만명에 달하는 등, 모바일 고객센터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고 말하면서 “기존 고객센터(1599-0011)와 사이버 상담센터(www.e-Station.com)에 이어 모바일 고객센터를 VM방식과 무선인터넷 방식으로 차례로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이 리드타임 없이 편리하게 불편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