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멜론, 고객 추심(秋心)잡기에 나서

– 9월 내 가입하면 2개월간 무료로 무제한 음악 다운로드
– 가입 고객 대상 EBS 어학 강좌 무료 제공 및 스쿠터, PMP, 라임 레이져 폰 등 다양한 경품 행사 실시
– 지하철 역, 버스 정류장에서 무료 음악 감상도 하고, W호텔 숙박권도 받고

멜론, 유비쿼터스 뮤직포털, SK텔레콤

SK텔레콤이 멜론 광고 컨셉을 지하철 역사와 버스 정류장에 구현, 일반인이 광고면에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이색 마케팅을 펼치는 한편, 멜론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2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유비쿼터스 뮤직포털 ’멜론’(www.melon.com)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경품행사를 비롯한 이색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추심(秋心)잡기에 나섰다.

SK텔레콤은 케이블 TV에서 진행중인 멜론 광고 컨셉을 버스 정류장과 지하철 역사에 그대로 구현하여, 일반인이 CF의 장면처럼 광고면에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이색 마케팅을 펼치는 한편, 9월 내 멜론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2개월간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서울 광화문, 지하철 신사역, 연세대학교 부근의 버스 정류장에 멜론 CF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광고 체험공간을 설치했다. 버스 정류장뿐만 아니라 홍대, 대학로 지하철 역사에도 광고 체험공간을 설치하여 CF에서처럼 소비자가 자신이 휴대하고 있는 이어폰을 멜론 광고판에 꽂으면 다양한 음악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9월 한달 간 멜론의 광고 체험공간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과 생활 속에서 멜론과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아 TTL 미니홈피(www.cyworld.com/madein20ttl) 사진첩에 올리거나, 미니홈피에서 공지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W호텔 숙박권, MP3플레이어,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9월 내 멜론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멜론의 모든 음악 서비스를 2개월간 무료로 이용하게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월 정액제 ’프리클럽’에 가입하면 첫 달과 넷째 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1월 30일까지는 모든 멜론 유료 서비스 회원에게 약 5만원 상당의 EBS어학 콘텐츠 2개 강좌(180개 강의)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클래식 스쿠터(5명), PMP(15명), 모토로라 라임레이져 폰(30명), MP3(50명), 멜론 1년 무료이용권(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결과는 10월 10일 당첨자에게 개별로 통지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