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T ‘착한버스’가 전국 캠퍼스에 뜬다

– 찾아가는 공식인증대리점 ‘착한버스’ 9일 T타워 앞에서 첫 공개
– 착한버스, 전국 11개 도시 대학 캠퍼스 및 인구 밀집 지역 순회(5/14~6/1) 하며 고객 참여형 이벤트 통해 500MB데이터 선물 및 다양한 경품 제공
– 고객 통신비 절감 위한 요금제ㆍ서비스 설계해주는 ‘우리가족 착한 통신비’ 컨설팅도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전국 대학 캠퍼스 및 유동인구 밀집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대리점인 ’착한버스’ 출범식을 9일 을지로 T타워 앞에서 개최했다.

착한버스는 내부에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 체험관 시설과 갤럭시S4 등 다양한 최신 단말기를 갖춘 대형 버스로, 이달 14일 서울 홍익대를 시작으로 다음달 1일까지 전국 11개 도시의 대학 캠퍼스 및 유동인구 밀집지역을 순회한다.

특히 SK텔레콤은 착한 버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전국민 무한요금제, 착한폰, 착한기변, LTE데이터 선물하기 등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안내하는 ’우리가족 착한 통신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 가족 착한 통신비’는 고객의 통신비 절감을 위한 요금제ㆍ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설계해주는 SK텔레콤의 고객 컨설팅 서비스로, 전국 2,800개 공식인증대리점에도 동시에 진행된다.

SK텔레콤은 착한버스 방문 고객들에게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500MB 상당의 데이터 선물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5월 대학축제 기간을 맞아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5개 도시에 위치한 대학에서 ’착한 버스’ 운영과 연계한 ’착한 놀이터’ 이벤트도 실시한다. SK텔레콤이 대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착한 놀이터’ 공간은 ’착한 트램폴린’ 및 ’착한 눝 돌리기’ ’T끼리 과끼리’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이벤트 부스들로 채워진다. ’T만의 착한 트램폴린’ 코너에서 참가자가 트램폴린 점프 순간을 인증샷으로 남겨 개인 SNS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4를 제공(학교별 1명씩)한다. ’T끼리 과끼리’는 현장에 마련된 차량에 10명으로 구성된 한 팀이 탑승하는 방식으로 최단 탑승시간 기록을 세운 팀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착한버스’ 와 ’착한 놀이터’는 SK텔레콤이 진행하는 ’T만의 착한 선물’ 캠페인의 일환으로, 상세한 정보는 SK텔레콤 이벤트 홈페이지(event.tworld.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SK텔레콤만의 유익한 상품 및 서비스, 통신비 절감방법에 대해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 쉽고 자세하게 안내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통합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