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김신배 사장, 은평 천사원서 자원봉사 활동

– SK텔레콤 봉사단 및 SUNNY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장애인 시설 방문
– 장애체험 프로그램 및 마술공연, 장애인들과 보치아 경기도 진행
– 스포츠를 통한 장애 극복과 대표 선수의 소망을 이룰 수 있도록 경기용품 지원

김신배 사장이 직접 휠체어에서 장애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습

SK텔레콤은 김신배 사장이 SK텔레콤 및 SUNNY 자원봉사단원들과 함께 9일 은평 천사원을 방문, 장애인들과 마술 공연을 관람하고 보치아 경기에 참여하는 등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SK텔레콤과 함께 하는 행복한 공동체 만들기’의 이름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SK텔레콤 김신배 사장을 비롯한 NGM 추진본부 자원봉사단인 세랑세 봉사팀원 및 대학생 자원봉사단인 SUNNY 자원봉사단원들이 은평 천사원을 방문, 장애인들과 한 조를 이루어 지체장애 및 시각장애를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봉사 단원들이 준비한 마술공연 및 보치아 운동경기를 함께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그 동안 SK텔레콤 세랑세 봉사팀과 SUNNY 자원봉사단은 매달 천사원을 방문하여 원생들과 짝을 지어 나들이를 하고 공부 및 컴퓨터 사용법을 가르치는 등의 봉사활동을 하여 왔으며, 이번 자원봉사에서는 장애인들과 함께 깜짝 마술공연을 준비하고 선보임으로써 원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이후 진행된 ’근영이와 함께 하는 보치아 게임’에서는, 보행 및 대화가 불가능한 뇌성마비 1급 장애를 겪으면서도 발가락을 사용하여 보치아 선수로 활동중인 김근영 군과 SK텔레콤 김신배 사장이 함께 짝을 이루어 봉사단원들과 시합을 하였다. 그리고 경기 직후, 김신배 사장은 김근영 군에게 경기 용품들을 선물하며 보치아 서울대표 선수가 되고자 하는 꿈을 꼭 이루도록 따뜻한 격려를 전하기도 하였다.

이날 김신배 사장은 천사원에 행복 PC를 기증, IT 교육 자원봉사활동이 더욱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였는데, “앞으로도 SK텔레콤은 소외 계층의 정보화 격차를 해소하고 자원봉사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소감을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