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TL, 해외배낭여행지원한다

– 하계방학 기간동안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에 무료 ’TTL게스트하우스’ 운영
– 총 2,000여 명 선발… 현지 무료숙박, PC방 무료이용, 가이드 정보도 제공

SK텔레콤은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럽 4개 지역에서 7월 4일부터 8월 21일까지 무료 숙박서비스를 제공하는 `TTL글로벌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TTL이 여름 방학기간동안 배낭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7월 4일부터 8월 21일까지 48일간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럽 4개 지역에서 무료 숙박서비스를 제공하는 ’TTL 글로벌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TTL글로벌 게스트하우스’는 해외 배낭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영국 런던,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파리, 스위스 인터라켄 등 유럽 4개국에서 TTL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숙박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는 ’게스트 하우스’는 유럽 주요 4개 도시에서 각 1개 씩 총 4개의 호텔로 구성되며 약 3천 여개 객실에 2천여 명 이상의 TTL고객에게 제공된다.

신청방법은 TTL 요금제 이용고객 중 TTL Playon 정회원이면 누구나 6월 18일까지 TTL 홈페이지(www.ttl.c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들은 이용하고자 하는 지역과 날짜를 일인당 최대 3개 지역 5박까지 택할 수 있게 된다.

한편, SK텔레콤은 숙소 뿐만 아니라 유럽 배낭여행에 필요한 각종 유용한 정보와 무료PC 인터넷 서비스를 TTL게스트하우스 사용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