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TTL, 해외배낭여행지원한다

– 하계방학 기간동안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에 무료 ’TTL게스트하우스’ 운영
– 총 2,000여 명 선발… 현지 무료숙박, PC방 무료이용, 가이드 정보도 제공

SK텔레콤은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럽 4개 지역에서 7월 4일부터 8월 21일까지 무료 숙박서비스를 제공하는 `TTL글로벌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TTL이 여름 방학기간동안 배낭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7월 4일부터 8월 21일까지 48일간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럽 4개 지역에서 무료 숙박서비스를 제공하는 ’TTL 글로벌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TTL글로벌 게스트하우스’는 해외 배낭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영국 런던,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파리, 스위스 인터라켄 등 유럽 4개국에서 TTL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숙박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는 ’게스트 하우스’는 유럽 주요 4개 도시에서 각 1개 씩 총 4개의 호텔로 구성되며 약 3천 여개 객실에 2천여 명 이상의 TTL고객에게 제공된다.

신청방법은 TTL 요금제 이용고객 중 TTL Playon 정회원이면 누구나 6월 18일까지 TTL 홈페이지(www.ttl.c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들은 이용하고자 하는 지역과 날짜를 일인당 최대 3개 지역 5박까지 택할 수 있게 된다.

한편, SK텔레콤은 숙소 뿐만 아니라 유럽 배낭여행에 필요한 각종 유용한 정보와 무료PC 인터넷 서비스를 TTL게스트하우스 사용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