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모바일 네트웍 게임리그』 개최

– 6월 1일부터 7월 3일까지, 인기 모바일 게임 4종을 대상으로 예선 및 본선 진행
– 코엑스 메가스튜디오에서 본선 개최, 종목별 우승자에게 동경 게임쇼 참관 기회도
– 게임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초보자 리그’도 함께 진행

SK텔레콤은 6월 1일부터 7월 3일까지 『모바일 네트웍 게임리그』를 개최한다. `**365 + 통화버튼`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동경 게임쇼 무료관람의 기회도 제공된다.

SK텔레콤은 고객들의 모바일 네트웍 게임 인지도 제고 및 게임 참여 활성화를 위하여 6월 1일부터 7월 3일까지 『모바일 네트웍 게임리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이 대회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네트웍 게임인 ’말랑말랑퐁’, ’렛츠골프’, ’넷테트리스’, ’삼국쟁패’의 네 가지를 대상으로 ’**365 + 통화버튼’으로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3주간 펼쳐지는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본선 및 결승전의 순으로 진행된다.

본선은 상위 랭킹자 및 최다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 종목별 16명씩 총 64명을 선발하여 서울 코엑스 지하 메가스튜디오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열리는데, 종목별 우승자에게는 상금 30만원을 비롯하여 9월에 열리는 동경 게임쇼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지며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게임을 많이 접해보지 못한 고객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초보자 전용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참여하는 ’초보자 리그’도 함께 진행되는데, 게임별 추첨을 통해 총 8명을 선발하여 초보자 본선 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하여 MP3플레이어도 제공된다.

7월 3일로 예정된 본선 및 결승전 경기에서는 참가자 및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제공되는데, 본선 진출자 중 종목별 참가자 1명씩과 SK텔레콤 T1 게임단의 임요환 등 프로게이머 선수들이 즉석에서 모바일 게임 대결을 펼치는 행사를 비롯하여 T1 선수단과의 사진 촬영 및 사인회, 리그 참여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너도 행사장 내에 별도로 마련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