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얘들아 같이 봉사하자” 토요 휴무일에는 가족과 함께 봉사를!!

– SK건설 가정의 달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봉사프로그램 운영

SK건설 자원봉사단(단장 : 손관호 사장)이 5월 28일(토) ‘가족과 함께 하는 봉사 활동’ 시간을 가졌다.

종로구 와룡동에 있는 창덕궁에서 실시된 이날 봉사활동에는 SK건설 임직원과 가족 약 100여명이 참석하여 낙선재, 대조전 등에서 잡초 뽑기 등 우리 고건물을 관리하는 데 일조하는 뜻깊은 봉사활동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토요일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의 학교들이 네째주 토요일을 ‘토요휴무일’로 정하고 있어, 자녀들의 참여율이 높아 부모님이 자녀들과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서 그 뜻을 더했다.

SK건설 자원봉사 관계자에 따르면 “가족과 함께 봉사활동은 SK건설 봉사단원들의 목소리에서 나왔습니다. 바쁜 직장생활에서 자녀들과 함께 봉사활동 등의 시간을 가질 기회가 거의 없다시피 한 현실에서 아빠들이 제안을 한 것입니다”라고 말하고, “게다가 봉사 인증제도 등의 예에서 보듯이 최근 학생들에게 봉사활동 경험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어, 부모님과 자녀들의 이해관계(?)가 딱 맞아 떨어지는 봉사활동입니다”라고 덧붙혔다.

SK건설 자원봉사단에는 지난해 7월 발족되었으며, 약 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하고 있다. 지역사회 봉사 차원에서 ‘창덕궁’과 ‘덕수궁’에서 매주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사회복지 분야에서는 종로구 구기동 소재 ‘청운양로원’에서 지난해 10월부터 매주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