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유명 문화상품 모바일게임으로 만난다

– SK텔레콤, 스타워즈 에피소드3 모바일용 게임으로 출시
– 국내외 유명 영화, 개봉과 함께 모바일 게임으로 즐겨
– 프로농구, 스맥다운 등 인기 스포츠도 출시 예정

SK텔레콤은 Hit Trend의 모바일 게임화를 추진한다. 사진은 26일 개봉한 `스타워즈 에피소드 3 – 시스의 복수`의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는 고객의 모습

유명 영화나 인기 스포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세인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영화나 스포츠 등을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함과 동시에, 이러한 문화상품과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여 유행(Trend)의 상승효과를 도모하고 있다.

SK 텔레콤은 지난 26일 개봉해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3 – 시스의 복수’를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했으며, 6월 개봉 예정인 ’배트맨 비긴즈’를 비롯해 7월 ’천군’, ’판타스틱4’ 등의 화제작들도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7월 프로레슬링 ’스맥다운’의 국내 경기 일정에 맞추어 ’모바일 스맥다운’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시즌을 시작하는 프로농구를 비롯한 각종 동계 스포츠들도 모바일용 게임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SK텔레콤 Contents 사업본부장 안승윤 상무는 “유명 영화나 인기 스포츠에 집중되는 고객의 관심을 모바일 게임과 연계하여 문화상품과 이동통신의 동반 상승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모바일 게임이 컨텐츠 프로모션의 또 다른 창구로 부각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6월 15일까지 스타워즈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CGV 골드 클래스 상품권, 외식상품권, 꽃배달 서비스가 포함된 아나킨 & 아미달라 데이트 상품권을 비롯 아이팟 셔플, DVD 플레이어, 엑스박스, 소니 디지털 카메라, 영화 예매권 및 스타워즈 OST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스타워즈 게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선인터넷 Nate > 게임 ZONE > 전략/RPG/스타크 > 액션RPG(판타지) > 스타워즈』로 접속하면 되며, 다운로드시 통화료 외에 2,0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