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데이터 함께쓰기’로 묶으면 삼성 태블릿/카메라 할인!

– 데이터 함께쓰기 가입 고객이 삼성 카메라/태블릿 구매시 5/10만원 할인행사 내달 15일까지 펼쳐
– 요금 무료화 이어 단말기 구매 부담 경감으로 제2 데이터 전용기기 확산 기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데이터 함께쓰기’ 무료화에 발맞춰 제2 데이터 전용기기 보급 확대를 위한 「T끼리/갤럭시끼리 데이터 함께쓰기 프로모션」을 10일(수)부터 내달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데이터 함께쓰기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이 삼성 태블릿을 구입하면 추가 10만원 할인, 갤럭시 카메라를 구매하면 5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단말은 갤럭시 노트10.1, 갤럭시 탭 10.1/8.9/7.7, 갤럭시 카메라 등 5 종이다.

SK텔레콤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보조금 혜택에 추가로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제2데이터 기기 구매 부담이 크게 낮아질 전망이다. 특히 같은 단말기라도 이동통신/Wi-Fi 겸용 모델 가격이 Wi-Fi 전용 모델 보다 유사하거나 저렴할 것으로 기대된다.

SK텔레콤은 지난달 27일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태블릿, LTE카메라 등과 공유할 수 있는 ’데이터 함께 쓰기’ 요금제를 추가 2대까지 전면 무료화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데이터 함께쓰기’ 무료화로 통신요금 부담을 낮춘 이후, 단말기 구입 부담 경감에 공감한 제조사와 공동 기획해 추진하게 됐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할인 프로모션은 단말기 할부원금에서 일시 할인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태블릿/카메라 등은 데이터 함께쓰기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 가입비, 할부반환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별도의 약정가입도 필요 없다.

더불어 행사기간 중 태블릿을 구입한 고객 중 선착순 2천명에게 32기가 메모리를, 카메라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보호 케이스 및 보호 필름을 추가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경품 신청은 SK텔레콤 티월드샵 (www.tworldshop.c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SK텔레콤은 ’데이터 함께쓰기’에 가입한 고객이 스마트폰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추가 단말기당 월 3GB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6월말까지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조정섭 Smart Device실장은 “데이터 함께쓰기 무료화로 제2, 제3의 데이터 전용 기기에 대한 요금 장벽이 사라지면서, 연관 기기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LTE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 출시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