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안심 대리운전』 서비스 실시

– 대리운전 요청시 기사 신상정보를 휴대폰 SMS, MMS로 통보
– 기사 이름, 사진, 가입된 보험증권 번호까지 사전 확인 가능

SK텔레콤은 26일부터 대리운전 요청시 대리운전 기사의 이름, 사진, 보험증권 번호 등의 신상정보를 휴대폰 메시지로 발송해 주는 『안심 대리운전』서비스를 시행한다.

SK텔레콤은 CL커머스와 제휴를 맺고 대리운전을 요청한 고객에게 대리운전 기사의 신상 정보와 가입되어 있는 손해보험 정보 등을 휴대폰 메시지로 통보해 주는 『안심 대리운전』 서비스를 26일부터 시행한다.

고객이 『안심 대리운전』 콜센터로 대리운전 요청 전화를 걸면 잠시 후 고객 휴대폰으로 대리운전 기사의 이름, 사진, 가입된 보험증권 번호 등의 신상 정보를 SMS(단문메시지)나 MMS(멀티미디어메시지)로 보내주기 때문에, 이용 고객 입장에서는 낯선 이에게 자신의 차를 맡기는 데서 오는 막연한 불안감을 없앨 수 있다.

특히 대리운전 기사의 손해보험 가입여부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대리운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차(自車) 또는 대인(對人), 대물(對物) 사고에 대해서도 안심할 수 있다.

『안심 대리운전』은 현재 ’천사대리운전’(1588-1004)을 통해 이용 할 수 있으며, 5월 중 ’춘추전국대리운전’(1544-6666)도 서비스에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본 서비스 이용시 발송되는 SMS, MMS 등의 메시지는 대리운전 업체에서 비용을 부담하기 때문에 고객에게는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