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모바일 여행자보험』서비스 개시

– 동부화재 국내여행보험과 해외여행보험 상품으로 구성
– 간단한 절차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가입 가능

SK텔레콤 고객이 『모바일 여행자보험』서비스를 통하여 동부화재 국내여행보험 상품에 가입하고 있는 모습

SK텔레콤은 18일 동부화재와 제휴하여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여행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여행자보험』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여행자보험』은 국내여행보험과 해외여행보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저 2,000원의 보험료로 여행시 발생하는 상해사고, 배상책임 손해, 휴대품 손해 등에 대해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 상품이다.

『모바일 여행자 보험』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SK텔레콤 고객들은 ▶보험가입기간 입력 ▶결제하기 ▶본인확인 및 결제를 위한 주민등록번호 입력 등의 간단한 절차를 거쳐 가입할 수 있고, 본인명의의 개인 휴대폰에 한하여 가입가능하며, 보험료는 다음달 이동전화요금과 함께 청구된다.

『모바일 여행자 보험』서비스는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증권복권은행머니 -> 신용카드/보험/BIZ -> 보험 -> 여행/레저/상해보험’으로 접속하면 되며, 보험에 대한 문의 및 보상처리 안내를 원하는 고객은 1566-0830으로 전화하면 된다.

SK텔레콤과 동부화재는 앞으로도 주말보험, 2박 3일 운전자보험, 스키&보드보험 등 새로운 모바일 보험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도모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