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모바일 서점』 서비스 개시

– 무선인터넷 NATE 통해 도서 검색 및 구입 가능
– ISBN코드로 도서 검색할 수 있어 더욱 편리
– 온라인서점 인터넷교보문고와 업무 제휴 통해 제공
– 도서구입의 새로운 창구로서 도서시장 확대 예상

SK텔레콤은 인터넷교보문고와 연계하여 이동전화를 통해 도서를 검색하고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서점 서비스를 시작한다.

SK텔레콤은 20일부터 이동전화를 통해 도서를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서점 서비스를 시작한다.

모바일서점은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도서 검색, 가격 및 할인조건 확인뿐 아니라 배송주문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 온라인 서점의 장점과 이동전화의 편리성을 접목한 서비스이다.

고객은 이 서비스를 통해 분야별 베스트셀러, 신간도서, 공동구매, 할인쿠폰 등의 정보를 검색하여 도서를 구입할 수 있으며, 도서의 고유 번호인 ISBN코드 입력을 통해 간편한 절차로 도서를 구입할 수도 있다.

SK텔레콤 m-Commerce팀 서보경 팀장은 “온라인 도서시장이 전체도서시장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모바일서점은 온라인 서점과 함께 도서 구입의 새로운 창구로써 이용자의 편익을 향상시키고, 도서 시장의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인터넷교보문고와 업무 협약을 통해 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모바일서점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무선인터넷 NATE또는 인터넷교보문고(www.kyobobook.co.kr)에서 모바일서점 회원으로 가입하면 된다.

모바일서점 서비스는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예매/운세/배움/생활 → 경매/쇼핑/쿠폰 → 모바일서점으로 접속하거나, **7474(책사책사) + 통화버튼(또는 NATE버튼)을 눌러 접속하면 된다.

한편, SK텔레콤은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모바일서점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3,000원의 도서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