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장기가입 멤버십 고객 대상 파격 혜택 쏜다

– 장기가입 VIP 고객에게 20만원 상당 생활밀착형 혜택 담긴 ‘VIP 쿠폰북’ 제공
– 가입 기간에 따라 추가 혜택도 풍성…기변 시 멤버십 할인한도 추가 5만점, 무료통화 쿠폰 3만원 권 등 제공, 찾아가는 전문 상담 서비스도
– 모든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미용, 레져, 문화 관련 대규모 할인 이벤트 개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기존 고객 대상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올 한해 장기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측은 “올 초 장기가입 고객의 멤버십 할인한도를 대폭 늘리고 기변 혜택을 확대한 데 이어, 급변하는 통신환경 속에서도 변함없이 SK텔레콤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한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15년 이상 SK텔레콤을 이용하고 있는 VIP멤버십 고객들에게, 다양한 생활밀착형 혜택이 담긴 ’VIP 쿠폰북’을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 VIP 쿠폰북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제공되는 것으로, 올해는 그 혜택이 더욱 확대됐다.

올해 VIP 쿠폰북에는 스피드메이트 차량정비 패키지권, 보이스피싱 피해 보상 서비스 ’세이프앤조이’ 이용권, 감사 꽃바구니, 스마트기기 전문가 1:1 방문상담 서비스 제공 등 약 20만원 상당의 기본 혜택이 담겨 있으며, 가입연수에 따라 더욱 파격적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우선 SK텔레콤을 이용한 지 15년, 20년이 된 고객들에게는 기기변경 시 멤버십 할인한도 추가 5만점을 제공한다. 또한 15년 가입 고객은 3만원 상당 무료통화권(T쿠폰)을, 20년 가입 고객은 특별 감사 콘서트 초청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25년 이상 최장기 가입 VIP고객의 경우 서울/경기 지역 고객에게는 워커힐 부페 식사권을, 그 외 지역 고객들은 고객 선택에 따라 워커힐 부페 식사권 혹은 주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 15년, 20년, 25년 이상 고객 모두에게 스마트기기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상담 후, 기기변경 등을 도와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상 고객은 전담 상담원을 통해 혜택을 안내 받고, 희망할 경우 방문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SK텔레콤 김영섭 제휴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계속 SK텔레콤을 이용하고 싶다고 느끼실 수 있도록,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통신 생활 중심의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SK텔레콤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서비스 경쟁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모든 멤버십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미용, 레져, 문화 관련 분야에서 대규모의 할인 이벤트를 이달부터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11번가 할인 확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30% 할인, 유명 뷰티 디자이너의 강연 초청 등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