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웰빙 컬러링』서비스 실시

– 발신자의 상태에 따라 7가지의 치료용 특수주파수 음원 제공
– 치료 종류 및 주파수 강도에 따라 단계별, 음악 장르별 선택 가능

SK텔레콤, 웰빙컬러링, 컬러링서비스, 치료용특수주파수음원,

SK텔레콤은 휴대폰발신자의 건강관리를 위한 통화연결음 서비스인 『웰빙컬러링』서비스를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은 SK텔레콤 고객이 웰빙컬러링을 이용하고 있는 모습.

SK텔레콤은 휴대폰발신자의 건강관리를 위한 통화연결음 서비스인 『웰빙컬러링』서비스를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모바일 콘텐츠 업체인 아이코(사장 정진영)와 공동으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웰빙 컬러링』서비스란 휴대폰에서 기본음 및 발신번호별 통화연결음을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이용, 상대방의 건강상태에 맞는 7가지의(다이어트, 금연, 피로회복, 집중력 향상, 숙면 등) 치료용 특수주파수 음원을 음악과 함께 청취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또한, 치료 종류 및 주파수의 강도에 따라 초급, 중급, 상급으로 지정할 수 있으며, 취향에 맞춰 가요, 팝, 뉴에이지, 클래식 등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택할 수도 있다.

치료용 특수주파수 음원의 감수를 맡은 포천중문의대 차병원 김호식 교수는 “기존 기능성 음원들은 CD형태로 들어야만 치료효과가 있었으나 휴대폰을 통해 청취를 해도 효과가 있는 기능성 음원이 개발되기는 이번이 국내 최초이며, 그 효과는 이미 실험을 통해 확인된 상태이다.”라고 밝혔다.

『웰빙 컬러링』을 이용하려면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1. 마이벨/컬러링/뮤직 -> 2. 컬러링 -> 1. 웰빙컬러링’를 클릭해 컬러링을 고른 후 기본 또는 발신별로 음악을 지정하면 되고, 한곡당 7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