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5월 가정의 달, SK텔레콤 T Day와 함께

– 멤버십 연간한도 걱정없이 맘껏… 기존 제휴처 할인↑, 신규 제휴처 추가
– 4월 T Day로 멤버십 풍속도 변화… 제휴처 매출 상승, 고객 만족도 증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은 5월 가정의 달에도 T멤버십 고객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Day를 시행한다.

5월 T Day는 달력에서 T자 모양에 해당되는 5월7일~11일, 16일, 23일, 30일이다. SK텔레콤은 5월7일부터 11일까지 ▲VIPS(빕스) 40% 할인 ▲계절밥상 30% 할인 ▲올리브영 천원당 100원 할인 등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16일 메가박스, 23일 베스킨라빈스, 30일 스타벅스 할인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이 중 베스킨라빈스와 스타벅스는 T멤버십 신규 제휴처다.

SK텔레콤은 4월부터 시행된 T Day로 이통사 멤버십 이용의 풍속도가 바뀌고 있다고 설명했다. T멤버십의 4월 총 할인금액, 앱 방문객 수가 각각 전월대비 22%, 66% 증가할 정도로 멤버십 이용이 급격히 늘었다.

T Day는 연간할인한도 걱정없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4월 25일 요기요치킨 이벤트 날에는 고객들이 한꺼번에 T멤버십 앱에 몰리면서 앱 접속 지연이 발생하기도 했다.

T Day 제휴처도 매출 상승 효과를 체감하고 있다. 4월 제휴처인 11번가, 던킨도너츠, 도미노피자 등이 모두 전월 동기간 대비 매출이 급 상승했다.

SK텔레콤은 지속적으로 T Day에 기존 제휴처의 할인 혜택을 확대하고, 신규 제휴처를 추가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