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서비스 차별화 단행

– 8일부터 총6가지 영역으로 차별적인 서비스 개시

SK텔레콤은 8일부터 스피드011 010 서비스 차별화를 단행한다.매달 10,11,17,20,21일 이벤트 데이에는 패밀리 레스토랑과 영화관 무료/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SK주유소 캐시백 6배,훼미리마트 20%,영화2천원 할인 ’멤버십 서비스 확대’
★ 네이트닷컴,싸이월드,넷마블의 인기 서비스 무료제공 ’사이버(Cyber) 특권’
★ 나만의 애칭을 휴대폰에 표시하는 SK텔레콤만의 서비스 ’레터링 전면 무료’
★ 휴대폰 무료 충전 서비스 등 고객을 위한 공간 ’레인보우 코너’
★ 48시간통화품질 불편처리,24시간 통화품질 상담 등 ’통화품질서비스’
★ 매달 5일간 패밀리 레스토랑등 더블할인 및 영화관 무료 ’이벤트데이’

SK텔레콤이 번호이동성 제도와 010 식별번호 도입을 앞두고 대대적으로 서비스 차별화를 단행한다.

SK텔레콤의 서비스 개편은 일시적 마케팅이벤트가 아닌 기존 상품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고객위주의 상품으로 구성해 현재 스피드011고객은 물론 내년부터 가입할010고객들에게도 더욱 새로워진 서비스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의 이번 서비스 차별화를 계기로 번호이동성 제도 시행을 앞두고진정한 의미의 업체간 서비스 경쟁을 통해 궁극적으로 소비자 혜택을 높이고 번호이동성 제도의 취지를 살리는 본격적인 서비스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고 있다.

SK텔레콤이 8일부터 선보일 차별화된 서비스내용은 ▲멤버십 서비스 확대 개편 ▲사이버(Cyber)특권 신설 ▲레터링 전면 무료화 ▲레인보우 코너 신설 ▲통화품질서비스 강화▲매월 5일간 이벤트 데이 신설 등 총6가지 방향으로 진행되며 세부내용은 다음과 같다.

◎ 멤버십 서비스 확대 개편

이번에 개편된 멤버십 서비스는 SK텔레콤의 멤버십카드(5종)에 상관없이 모든 멤버십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주요 멤버십 서비스를 공통서비스로 포함해 제공하고 또한 새로운 멤버십 제휴 서비스를 추가해 업계 최대인 총 1만여 멤버십 제휴사를 확보하여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SK주유소(캐쉬백포인트 6배(3%)적립),훼미리마트(20%할인),에버랜드/캐리비언베이(50%할인) 등 업계 1위의 제휴사로 새롭게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그 동안 멤버십 카드별로 나뉘어 제공했던 전국 1,800여개 베이커리,전국 120개 영화관,8개 패밀리 레스토랑 등의 할인 서비스를 공통 서비스로 묶어 고객혜택을 확대키로 했다.

또한 멤버십 카드 신규 발급을 원하거나, 분실했을 경우 즉시 발급할 수 있는 장소를 대폭 확대해 지점(52개),TTL 존(14개),대리점(246개)등 전국 312개소로 운영한다.

◎ 모든 고객에게 사이버(Cyber)특권 제공

SK텔레콤은 인기 웹사이트 3곳과 제휴해 SK텔레콤의 모든 고객들이 3사의 인기 있는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사이버(Cyber)특권을 새롭게 제공한다.

포스트포털 네이트닷컴(www.nate.com)의 인기 컨텐츠 중 영화관/노래방/AOD/만화 등으로 구성된 총 7가지 패키지를 SK텔레콤 5개 브랜드 사이트(TTL,팅,유토,카라,리더스 클럽) 정회원 40여만명에게 매월 무료로 제공하며, TTL과 팅 가입고객 중 66,700명에게 미니 홈피 싸이월드(www.cyworld.com)에서 사용하는 사이버머니(도토리) 130만개를 제공한다.

또한 게임사이트 넷마블(www.netmarble.net)의 유료게임7종 과 70여 게임 아이템을 매월 팅 가입고객 17만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각종 아바타,영화,교육 컨텐츠를 50%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 레터링 서비스 전면 무료화

SK텔레콤은 12월8일부터 월 900원의 유료 부가서비스 ’레터링 서비스’를 기존고객 및 신규고객 모두에게 전면 무료로 제공한다.

’레터링 서비스’는 스피드 011 017고객은 물론 내년부터 가입하는 010고객간에 전화를 걸 때, 지정된 자신의 별명이나 애칭이 다른 사람의 휴대폰에 표시되는 스피드 011만의 서비스이며 현재 약 110만 명이 가입해 사용하고 있다.

◎ 레인보우 코너 신설

SK텔레콤은 전국 52개 SK텔레콤 지점내에 고객 서비스를 위한 별도의 공간 레인보우 코너를 설치하여 운영한다.

’레인보우 코너’에서는 휴대폰 충전,휴대폰 메이크업,계절별 이벤트,물품보관,고객의견 청취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 통화품질 불편 48시간 이내 처리

12월부터 통화품질과 관련한 고객문의를 24시간 상담할 수 있도록 운영하며, 고객의 통화품질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전국 어디든지 800여명의 스피드패트롤 요원이 48시간 이내 즉각적인 현장 방문을 통해 고객불편 사항을 해결할 계획이다.

24시간 운영되는 통화품질 상담 서비스는 휴대폰에서 114(무료) 혹은 1566-0011(유료)로 통화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매월5일간의 이벤트 데이 신설

SK텔레콤의 모든 고객은(웹쿠폰 혹은 멤버십카드 소지고객) 매월 10,11,17일 중 본인의 식별 번호(010,011,017)해당일에 전국 훼미리 레스토랑(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베니건스,마르쉐,프레스코,베네치아),박승철 헤어,도미노 피자에서 40~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레인보우데이 이벤트를 12월부터 시행한다.(단,12월은 10일 제외)

또한 매월 20일과 21일에는 TTL 고객이면 누구나 메가박스,CGV,롯데 시네마 등 전국 29개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SK텔레콤 커스터머 부문장 조신(趙晨)상무는 “이번 서비스 개편은 사업자 중심적 사고에서 벗어나 고객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며, “번호이동성제도 도입에 적극 대응할 뿐만 아니라 고객중심경영의 환경을 정착시켜 국내 통신시장의 바람직한 발전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의미를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