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모바일 광고모델 선발대회 개최

– 모바일 광고로 제공되는 모델정보를 직접 보고 투표하는 광고모델 선발대회
– 선발된 4명의 모델에게 총480만원과 모바일 광고 출연 기회 제공

모바일 광고 Ad MoA이용 고객이 무선인터넷 NATE에 접속해 광고모델 선발대회에 응모하는 모습

SK텔레콤이 NATE 모바일 광고 Ad MoA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을 접수받아 모바일 광고모델을 선발하는 『모바일 광고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SK텔레콤은 이번 대회에서 고객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와 현CF감독의 심사결과를 종합해 3명의 모바일 광고모델과 1명의 포토제닉상을 선발, 총480만원의 상금과 Ad MoA신년광고에 출연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먼저 예선기간인 12월4일까지 유무선 인터넷을 통해 집계된 고객의 투표결과로 매일 3명씩의 베스트모델을 선발한 뒤 예선 종료시점에 현 CF감독들의 심사를 통해 이들 중 5명의 본선진출자를 가려낼 계획이다.

이후 12월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될 본선에서 5명의 동영상과 이력사항을 모바일 광고로 제작해 Ad MoA고객에게 제공하고, 유·무선 인터넷에서 고객들이 투표한 결과를 집계해 최종 3명의 모델과 1명의 포토제닉 수상자를 선발한다.

『모바일 광고모델 선발대회』에 참여하려면 ’**10 + 통화’버튼을 눌러 수신되는 문자메세지를 통해 NATE에 접속하거나 Ad MoA홈페이지(http://moa.nate.com)의 이벤트 홈페이지를 클릭해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투표할 수 있고, 대회기간 중 추첨을 통해 응모자 1명과 투표자 5명을 매일 선정해 각각 50만원,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