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모바일 연극 서비스 개시

– 국내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연극 관람 서비스 제공
– 모바일의 특성에 맞게 테마별로 나누어 흥미도 제고

June에 접속하여 모바일 연극인 ‘날보러와요’를 보고있는 모습

지난 여름 연극계를 강타했던 영화 살인의 추억과 동일 소재의 연극‘날보러와요’ 를 011/017 휴대폰을 통해 관람할 수 있게 되어 공연장에서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11월 11일부터 그 동안 영화나 드라마처럼 비디오나 DVD를 통해 다시 볼 수 없어 아쉬움이 남았던 연극을 국내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제공하는 ‘모바일 연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 서비스는 연극을 모바일의 특성에 맞게 연극소개/ 예고편/날보러와요/ 등장인물소개/ 인터뷰/ 라이브스크린 등6개의 메뉴로 재구성하였으며 주메뉴인 ‘날보러와요’ 는 8개 테마로 나누어 매주 1테마씩 3분 분량의 여러 개 연속극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모바일의 특성을 최대화 하였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SK텔레콤측은 “모바일 관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연극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롭고 흥미롭게 재구성함으로써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며 “향후 인기있는 연극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연극에 대한 관심을 확대하여 연극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June에 접속하여 ④영화 →⑤연극/ 단편영화관에 들어가서 ‘연극 날보러와요’ 를 즐길 수 있다.

이용요금은 3분 분량으로 편집된 연극 1편에 2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