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그림친구 창작공모전』 개최

– 패러디와 엽기, 사랑과 우정 등을 주제로 한 순수창작 그림친구 공모
– 심사위원과 모티즌이 함께 선정한 59개 작품 대상, 총2천만원의 상금 수여

SK텔레콤이 6일부터 30일까지 고객들이 직접 제작한 재미와 사랑, 우정 등의 메시지를 담은 순수창작 배경화면을 대상으로 하는 『그림친구 창작공모전』을 개최한다.

SK텔레콤이 6일부터 30일까지 전국민이 재미와 사랑, 우정 등의 메시지를 담아 직접 제작한 순수창작 배경화면을 대상으로 하는 『그림친구 창작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그림친구 창작공모전』은 전문가와 일반인 등 두 부문에 걸쳐 ▲패러디와 엽기, ▲사랑과 우정, ▲자유주제 등 3개 주제별로 응모가 가능하며 총59개 작품을 선정해 2천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독창성, 완성도, 기술요소 등의 세부 심사기준을 선정했으며 경희대 미대교수와 SK텔레콤, 컨텐츠업체 네오엠텔 등 실무 담당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채점결과와 모티즌의 인기투표 결과를 각각 50%씩 반영해 12월 10일 공모전 홈페이지(myimage.nate.com)에 당선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이번 『그림친구 창작공모전』이 011고객컨설턴트, NATE게임평가단, m파이낸스 매니아 클럽 등 기존 고객참여 프로그램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됐다며 고객에게 무선인터넷 컨텐츠를 직접 제작해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그 의의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림친구 창작공모전』에 참가하려면 공모전 홈페이지(myimage.nate.com)에서 응모 부문을 선택해 창작한 작품을 전송하면 되고, 전문가 부문에 응모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제공중인 그림친구 제작용 프로그램을 이용해 그림친구를 제작해야 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