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TE 통해 MPEG-4 기반의 고화질 동영상 다운로드 서비스
– 증권전문기관의 분석리포트와 주요 투자뉴스를 실시간 제공
SK텔레콤이 22일 NATE를 통해 KBS 경제 관련 프로그램과 한국경제TV 의 증권관련 방송을 MPEG-4 방식의 고화질로 다운로드 서비스하는 『증권방송 VOD채널』을 오픈했다. 사진은 SK텔레콤 고객이 『증권방송VOD채널』에 접속해 증권사의 분석리포트를 조회하는 모습.
SK텔레콤이 22일 NATE를 통해 KBS 경제 관련 프로그램과 한국경제TV 의 증권관련 방송을 MPEG-4 방식의 고화질로 다운로드 서비스하는 『증권방송 VOD채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증권방송 VOD채널』은 KBS와 한경와우TV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는 주요 투자뉴스와 방송 컨텐츠, 그리고 증권전문기관의 분석리포트와 인기 사이버 애널리스트 공인표 소장의 투자전략/추천종목 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도록 동영상 컨텐츠를 구성해 제공한다.
한경와우TV의 경우 실시간 방송까지 시청 가능한 『증권방송 VOD채널』을 이용하려면 MPEG-4 재생기능이 탑재된 삼성 V300/V330, SK텔레텍 SKY IM6100/IM6400, LG SV130 등 총 5개 단말기로 NATE에 접속해 ‘증권/복권/금융->3.경제방송/증권분석[ⓥ]’을 선택하면 된다.
정보이용료는 일반 증권정보 컨텐츠의 경우 다운로드 건당 2천원, 실시간 방송은 접속 횟수에 관계없이 하루 3백원이 부과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