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웰빙형TTL존 오픈

– 5월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점, 6월 4일 부산 서면점 오픈
– 산새소리, 시냇물 소리와 풀밭, 천연이끼 등 친환경적 공간으로 조성
– 무선랜 탑재 노트북과 도서 무료 대여 및 무료 음료 제공 혜택도

SK텔레콤, 웰빙형TTL존, TTL존, 웰빙라운지,

SK텔레콤은 `건강한 삶의 가치`를 주제로 친환경적 분위기로 내부를 꾸민 웰빙형 TTL존이 5월28일 삼성동 코엑스몰 내에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사진은 고객들이 코엑스 TTL 존에서 도우미의 안내를 받으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SK텔레콤은 단순한 휴식 공간의 개념을 넘어 ’건강한 삶의 가치’를 주제로 친환경적 분위기로 내부를 꾸민 웰빙형 TTL존이 5월 28일 삼성동 코엑스몰 내에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6월 4일 부산 서면에서도 선보일 웰빙형TTL존은 풀밭과 천연이끼, 곡선형 계단으로 내부를 꾸몄고, 산새 울음과 시냇물 소리 등 자연의 음향을 배경음으로 제공해 방문한 고객에게 평화로운 산속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SK텔레콤은 TTL존 안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노트북을 비치했고, 북카페와 TTL카페(웰빙라운지) 코너를 따로 마련해 20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서적을 무료로 대여하고, 음료 또한 무료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5월 28일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열린 웰빙형TTL존 오픈 행사에는 SK텔레콤 김신배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마술쇼와 아카펠라 공연, 타로카드 점보기와 네일아트 시연 등 이채로운 행사들이 열렸다.

또한 행사장에선 고객들이 직접 시각, 후각, 미각, 청각, 촉각 등 모든 감각을 통해 웰빙형TTL존의 특징을 체험하는 ’오감만족 웰빙투어’가 인기를 끌었으며, 요가 퍼포먼스와 녹차, 허브로 만든 웰빙푸드, 아로마테라피와 디지털 연못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웰빙 이벤트도 진행됐다.

부산 서면에서도 6월 4일에 TTL Zone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가 개최될 예정인데, 현순엽 Customer 기획본부장은 “새롭게 조성되는 TTL Zone은 일방적인 편의제공공간을 탈피하여 고객이 주인이 되는 감성적 공간으로 다가설 것”이라 하면서, “앞으로도 TTL Zone은 차별화 된 컨텐츠와 운영으로 TTL 브랜드를 전파하는 커뮤니케이터로서 젊은 층 고객들의 사랑을 받도록 노력을 기울이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TTL존은 1999년 문을 연 10대와 20대 TTL고객을 위한 휴식과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2004년 5월말 현재 전국에 총 13곳(신촌, 대학로, 강남, 명동, 코엑스, 부천, 광주 충장로, 전주, 부산대, 대구 동성로, 울산, 대전 은행동, 청주)이 운영 중이고, 6월 4일 부산 서면에 14번째 TTL존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