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모바일 푸드 서비스』 오픈

– 영양과 칼로리를 고려한 건강형 일일 식단 알림이 서비스
– 다이어트 전용 식단과 칼로리량 계산기능까지 한번에 이용

SK텔레콤이 무선인터넷 NATE와 June을 통해 요리전문 케이블 채널 CJ푸드채널의 음식 및 요리 관련 종합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푸드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은 SK텔레콤 직원들이 모바일 푸드 서비스의 조리법을 이용해 직접 요리를 하는 모습

SK텔레콤이 무선인터넷 NATE와 June을 통해 요리전문 케이블 채널 CJ푸드채널과 함께 음식 및 요리 관련 종합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푸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 푸드 서비스』는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대 주부, 직장인 고객에게 적정 칼로리와 영양을 고려해 구성한 식단을 일/주/월간 단위로 제공하는 ’오늘의 식단’. ’특급 식단세트’ 와 오연수, 강호동 등 연예인이 직접 선정한 요리의 재료와 조리법을 영상과 함께 쉽게 알려주는 ’스타요리강좌’ 등의 컨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건강도 지키고 몸무게도 감량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이어트 전용 식단 서비스와 키와 체중을 입력해서 비만 정도를 체크하거나 운동량/식사량에 따른 칼로리량을 계산할 수 있는 다이어트 도우미형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정해진 시간마다 문자메시지로 식단을 전송해주는 알림이 서비스도 가능한 이 서비스는 단말기로 NATE에 접속해 ’뉴스학습생활예매->학습/요리/강좌 -> ⑤food&요리’를 선택하면 되고, June전용 단말기 이용자의 경우 NATE상의 ’뉴스학습생활예매->학습/요리/강좌->Live강좌->스타요리강좌’에서 동영상 요리강좌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