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Call Me Free』서비스 개시

– 자신과 통화가 잦은 상대방에게 일정기간 동안 무료 통화 제공
– 부모, 자녀, 연인, 고객 등 최대 10명까지 지정하여 수신자 부담 통화
– 추첨 통해 디지털카메라, MP3플레이어, 인라인스케이트, PS2 등 제공

SK텔레콤, CallMeFree, 수신자부담통화서비스,

부모, 자녀, 연인, 고객 등 최대 10명까지 지정하여 수신자 부담 통화

SK텔레콤은 사전에 지정한 상대방에게서 걸려온 통화에 대해 수신자 본인이 요금을 부담할 수 있는 『Call Me Free』서비스를 실시한다.

『Call Me Free』는 고객이 사전에 최대 10개의 번호를 지정하여 그 번호에서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서는 수신자 부담으로 통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고객은 이 서비스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 고객 등을 『Call Me Free 멤버』로 지정하여, 30일/90일/180일/365일 중 선택한 기간동안 자신과의 무료통화를 선물할 수 있으며, 멤버로 지정된 고객이 『Call Me Free』로 통화를 하기 위해서는 『*** + 이동전화번호』를 누르면 된다.

이 서비스는 수신자의 요금제에 따라 부가되는 통화료 외에 별도의 사용료는 없으며, SK텔레콤 대리점, 지점, 고객센타 및 e-station(www.e-station.com)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6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본 서비스에 가입하고 1명 이상의 멤버를 등록한 고객을 추첨하여 총 160명에게 디지털 카메라, MP3플레이어, 인라인 스케이트, 플레이스테이션2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중 e-station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