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메시지 콜』서비스 실시

– 발신자의 휴대폰에서 음성메시지 녹음 후 전송
– 수신자는 발신자 확인 후 간편하게 음성메시지 확인 가능

SK텔레콤, 메시지콜, 메시지콜서비스, 음성메시지,

SK텔레콤은 발신자가 휴대전화에서 음성 메시지를 녹음하여 전송하면 수신자의 전화기가 울리면서 확인하면 청취할 수 있는 『메시지 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3일 발신자가 휴대전화에서 음성 메시지를 녹음하여 전송하면 수신자의 전화기가 울리면서 확인하면 청취할 수 있는 『메시지 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시지 콜』서비스는 발신자가 휴대전화에서 #와 함께 상대방 번호를 누르고 음성 메시지를 녹음 후 전송하는 서비스로서, 기존 문자 SMS에 익숙치 않은 고객이 간편하게 음성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신자는 단말기 상에서 전화벨이 울리고 “메시지 콜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발신자의 이동전화번호를 보게 되어, 발신자 확인 후 통화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메시지를 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SK텔레콤 이석환 상무는 “메시지 콜 서비스는 기존 문자 SMS와는 달리 음성으로 쉽게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어, 직접 통화를 요하지 않는 간단한 보고와 지시, 인사말 등을 편리하게 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메시지 콜』서비스는 유선전화로도 전송이 가능하며 7월말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8월부터는 건 당 녹음시간에 따라 15초에 30원, 30초에 50원의 이용료가 부과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