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컨텐츠 정액요금제』 출시

– 마이벨, 그림친구, 컬러링 이용할 때 정보이용료 40% 이상 절약 효과
– 월기본료 1천원~4천원으로 컨텐츠 5회~18회까지 이용 가능

SK텔레콤이 마이벨, 그림친구, 컬러링 서비스 정보이용료를 40% 이상 할인된 월정액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 정액요금제』를 출시했다.

SK텔레콤은 29일 마이벨, 그림친구, 컬러링 서비스의 정보이용료를 40% 이상 할인해 제공하는 월정액형 요금제인 『컨텐츠 정액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무선인터넷 컨텐츠 중 이용량이 많은 벨소리, 배경화면, 통화연결음 변경 컨텐츠를 대상으로 『컨텐츠 정액요금제』를 구성해 많은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으며, 해당 컨텐츠를 월5회 정도 이용하는 고객이 이 요금제를 신청한다면 평균 40%~52%의 정보이용료 절약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10월31일까지 정액요금제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30명에게 네이트몰(www.nate.com) 포인트40만원과 일본여행티켓, 외식상품권을 제공하는 ’NATE nJoy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텐츠 정액요금제』를 신청하려면 단말기로 NATE에 접속해 ’뮤직/그림/영화->정액가입’을 선택하면 되고, ’①정보료 정액제 가입 또는 ②친구 추천하기’를 이용하면 요금제 가입과 동시에 이벤트에 응모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