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약도배달부 서비스』 개시

– GPS를 이용, 입체적 지도 위에 자신의 위치 및 약속장소 표시하여 전송
– 지도 축소/확대/회전 및 약속장소의 심볼과 전하고 싶은 말풍선 설정 가능

SK 텔레콤이 9월 25일부터 휴대폰을 통해 약속 장소의 약도를 전송하는 『약도 배달부 서비스』를 개시했다.

SK텔레콤이 25일부터 휴대폰을 통해 약속장소의 지도까지 전송하는 『약도배달부 서비스』를 실시한다.

『약도배달부 서비스』는 휴대폰을 통해 다운 받은 지도 위에 자신의 약속장소를 심볼로 표시한 후 상대방에게 메시지와 함께 전송하는 서비스이다.

특히,『약도배달부 서비스』에 사용되는 지도는 GPS를 이용, 벡터맵(Vector Map) 기반의 입체지도로서, 한번 다운 받은 지도에서 축소/확대/회전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고, 지도 위에 약속장소의 심볼이나 전하고 싶은 말풍선 설정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SK 텔레콤 고객들은 여러 각도에서 볼 수 있는 입체적 지도를 전송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신속하게 약속장소 및 집들이, 돌잔치 등 경조사 안내를 할 수 있게 됐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6. 위치/교통/114 -> 6. 테마지도 -> 2. 약도배달부’를 클릭해 자신의 위치 및 약속장소를 입력하면 되고, 약도전송 건당 100원씩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