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신한카드와 ‘모네타신한카드’ 발급

– 카드 자동이체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200분 무료통화 제공
– 3/6/9일 사용고객에 추가로 무료통화 최고 150분 제공 등 다양한 혜택
– 기존 외환,우리,현대카드에 이어 제휴 카드사 4개로 확대

SK텔레콤이 신한카드(대표 洪性均//www.shinhancard.com)와 제휴해‘모네타 신한카드’를 9월말부터 발급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동전화요금을 해당 카드로 자동 이체하는 고객에게는 2개월간 200분의 무료통화 혜택이 주어지며, 이를 통해 고객은 약 3만원 정도의 이동전화요금을 할인 받는 효과를 보게 된다.(올해말까지 신청고객 대상)

3, 9, 16, 23, 31일 등 날짜에 3, 6, 9가 들어가는 날(이하 369 데이)에 주유시, 기존의 리터당 70원 적립(현대오일뱅크) 혜택도 그대로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무료통화 추가할인 혜택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주유한 금액에 따라 무료통화가 제공된다.

예를 들어 월 30만원을 주유비로 결제할 경우에는 150분의 무료통화가 제공된다.

이러한 혜택과 별도로 모네타 신한카드 사용에 따른 기본 적립 포인트는 결제액의 0.1%이다.

모네타 단말기를 소지한 고객은 SK텔레콤 대리점 및 모네타 홈페이지(www.monetacard.co.kr),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모든 고객에게 결제시마다 SMS로 결제정보를 보내주는 알림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369 데이에 이 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SMS 즉석 행운복권이 보내지며, 고객은 바로 당첨결과를 확인해 최대 100분까지의 무료통화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369 데이에 이용한 지하철, 버스 이용금액의 10%를 적립해주며, 전 가맹점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모네타 단말기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은 기존 신용카드인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모네타 칩 서비스는 지난 3월부터 모네타 칩카드를 본격 발급하기 시작했으며, 9월5일 기준으로 단말기 25만대, 전용 수신기(동글,Dongle) 29만대를 보급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