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네모’로 최저가경매 행사 실시

– 경매 참가비 75% 할인, 경품행사도 동시 진행
– 네모 웹사이트와 무선NATE상에서 신청

최저가 경매행사를 진행중인 SK텔레콤이 네모 이용고객에게는 경매 참가비를 75%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1일부터 ’네모’를 활용한 최저가 경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최저가 경매 사이트인 로윈(www.lowwin.com)과 함께 10월10일(금)까지 진행되며, 가장 낮은 가격을 지정한 사람이 이기는 최저가 낙찰 방식으로 네모 고객에게는 경매 참가비를 75% 할인된 500원에 제공한다.

20세 이상의 네모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네모(www.nemo.co.kr)와 무선인터넷 NATE 메뉴에서 입찰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입찰 가능범위(최저 1원~최고 소비자가격의 0.05%)에서 가격을 입력하면 된다.

무선인터넷 NATE에 접속해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1.네이트 접속, 2.증권/복권/금융 선택, 3.네모/상품권 선택 후에 로그인해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 행사는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며, 해당 상품별로 최저가에 입찰한 1명(1명이 없을 경우, 최저가 최소명수가 당첨됨)에게 지급된다.

또한 이 행사와 더불어’500원 천하’,’경품팡팡’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500원 천하’는 10월10일(금) 까지 각 경품별 배정된 핸드폰 번호에 500원씩을 송금한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행사로, 당첨이 안된 참가자에게는 500원을 돌려준다.

’경품팡팡’ 이벤트는 SK텔레콤의 유선포털 NATE(www.nate.com)에서 네모로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9월8일(월)부터 10월5일(일)까지 진행된다.

네모는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송금 및 결제서비스로, 현재 300여만명의 고객이 가입, 사용중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